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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197836
올 분해후 기존 부속들은 다 갖다버리고
차대 프레임,엔진케이스,배선만 재사용할 계획이라서
프레임, 엔진케이스는 샌드블라스트 공정을 보냈습니다
예상대로 완전 새것처럼 나오더군요
프레임은 찾자마자 공장도색 맡기기전 장기간 사용해도 부식방지를 위해 아연도금 프라이머 꼼꼼히 도포후 도색집에 도장보냈습니다
끝이보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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으르신도 저처럼 메인스트림이 아닌 3류 마이너한게 취향이시라 같은 동반자가 여기에 있다는걸로 정말 위안이 됩니다ㅎㅎ 아방디스랑 티코 근황도 올려 주세예ㅎㅎ 2추 접니다
저도 rs125 엔진만 2번 리빌드 해봤음다
rs50도 배기량 생각하면 진짜 어마어마하죠
50cc가 최고속 100오버 자체가 대단
2012년도에 등록의무되고서 기존 이륜차들도 등록가능하게끔 구비서류 만들어줬습니다
크랭크 케이스를 새상태로 볼줄이야. +_+
배선은 단락 테스트 꼭 하시기를.
화이팅 입니다 ~~
2행정이 환경규제로 걸리기에!~~
4행정 엔진으로 구변하실 수도요!!~^^*
기억하십니꽈
샌드블라스트 라고 고운 모래입자로 밀어내는거에요
베어링은 교체할거라서 엔진케이스 수치변화 방지를위해 끼워놓고 샌드블라스트 작업한겁니다ㅎㅎ
샌딩블라스트로 녹제거 하는 거 보니 신기하던데..
아무튼 분해 조립하는 분들 부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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