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7 프리미어를 대차하면서 우려했던게 휠이 19인치여서 승차감이 굉장히 딱딱하지 않을까? 였습니다
왜냐하면 HG 하이브리드 타던 시절에 19인치로 올려서 탄 적이 있는데..
승차감이 너무 하드했었거든요 ㅡ.ㅡ; 근데 그런 걱정은 기우였네요 ㅎㅎ
전자제어서스펜션이 빠졌음에도 불구하고 19인치를 끼웠는데
이런 승차감이면 매우 탈만합니다, 타이어 공기압도 40씩이나 됐었고 타이어도 컴포트 타이어가 아닌데 말입니다
아무튼.. 기대를 안 했던 부분인데 승차감이 소프트해서 전 넘 좋네요 ㅎㅎ
근데...문제는 4기통 디젤 진동을 둘째치고 실내로 유입되는 소음이 생각보다 큰게 조금 걸리네요 ㅎㅎ..
그리고 집 와서 사진 몇장 찍어봤는데 사진 빨을 굉장히 잘 받네요
디자인이 날렵해서 그런지 세련된 느낌이 좋습니다 아주 ㅎㅎ
또 얼마나 열정관리하실지 기대됩니다. ㅎㅎ
소소한 보완이 되는 보강형 입니다!ㅋ
동호회서 머플러 공갈을 진짜로 뚫어서 다니드라고예..
기아마크만 바꼇더라면 저거로삿을텐데...
택시로 몇번타봤는데 풍절음은 적은데 하부소음은 좀 크고
부드럽긴한데 방지턱은 역시나 자비없는 느낌
그래도 당시 K7디자인은 훌륭했다고 생각합니다
결론 나만 없는 제네시스
방지턱도 생각보다 부드럽게 잘 넘습니다
애국자이신거 같아요
만족하면서 잘타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현k8보다 외관 디자인은 더 이쁜듯합니다.
근데 프리미어 리어는 프론트에 비해서 아쉽긴하죠.
저도 19인치 휠인데 공기압 36정도 맞춰서 나름 안락한 승차감입니다.
헤드라이트는 프로젝션이 없는 mfr방식에다가 조사각이 많이 낮은감이 있습니다.
19년식인데 오래오래 타고싶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