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는 바이제논,또는 AFLS,코너링램프등등
램프가 속도에따라 좌우로 움직이거나 일정속도이서 회전시 회전방향을
비춰주던 코너링 램프가 있었는데 지금.제가타는 K8도 그렇지만 어떻게된게
LED램프는 있는데 코너링 램프가없는지...아무리 Led가 밝아도 코너돌때는 있고 없고 차이가
꽤 크던데 디자인 때문에 그렇게 안만드는건지 아니면 일부러 원래 있던 기능을 삭제하는건지
추세가 바뀐건지 모르겠네요
예전에는 바이제논,또는 AFLS,코너링램프등등
램프가 속도에따라 좌우로 움직이거나 일정속도이서 회전시 회전방향을
비춰주던 코너링 램프가 있었는데 지금.제가타는 K8도 그렇지만 어떻게된게
LED램프는 있는데 코너링 램프가없는지...아무리 Led가 밝아도 코너돌때는 있고 없고 차이가
꽤 크던데 디자인 때문에 그렇게 안만드는건지 아니면 일부러 원래 있던 기능을 삭제하는건지
추세가 바뀐건지 모르겠네요
램프 기술등의 발전으로 기존 벌브식 전구에선 불가능했던
여러가지 문제등이 LED 램프로 오면서 많이 개선되었습니다.
대표적으로 안개등이 사라지는 추세고, 벌브 타입과 달리 LED칩을 필요에따라 자유자재로
헤드라이트 내부에 구성할 수 있기 때문에 코너링 램프의
역활도 차츰 줄어들겁니다. AFLS 같은 기능도
기존 벌브 타입 전조등의 구조적 및 광원적 한계 때문에
전조등이 자체적으로 움직여줬지만 요즘엔 매트릭스 램프나
지능형 전조등 같이 LED 광원을 적절한 위치에 배치한뒤
상황에 따라 컨트롤 하는것만으로도
충분히 기술 구현이 가능하고 기존 모터가 움직여주던
방식 대비해서 고장률 낮고 소음 문제등이 없는건 덤
요즘은 더 고급기술로 조향방향으로 헤드램프도 돌아가는것도 있으니까요.
부품값이 비싸서 삭제된듯
수입차는 아직 달려나옴
램프 기술등의 발전으로 기존 벌브식 전구에선 불가능했던
여러가지 문제등이 LED 램프로 오면서 많이 개선되었습니다.
대표적으로 안개등이 사라지는 추세고, 벌브 타입과 달리 LED칩을 필요에따라 자유자재로
헤드라이트 내부에 구성할 수 있기 때문에 코너링 램프의
역활도 차츰 줄어들겁니다. AFLS 같은 기능도
기존 벌브 타입 전조등의 구조적 및 광원적 한계 때문에
전조등이 자체적으로 움직여줬지만 요즘엔 매트릭스 램프나
지능형 전조등 같이 LED 광원을 적절한 위치에 배치한뒤
상황에 따라 컨트롤 하는것만으로도
충분히 기술 구현이 가능하고 기존 모터가 움직여주던
방식 대비해서 고장률 낮고 소음 문제등이 없는건 덤
폭바포함 독삼사밖에 없는것 같은데요
G80 90 sm6 신형에 있어요
현대는 지능형헤드램프 = 매트릭led
좀 좋네 이정도?
오래되서 라기 보다 특유의 문제이죠
저는 처음부터 그래서 우측 1개를 보증으로 갈았는데요
동일합니다
저속에서 특정속도에서 흔들흔들 합니다
다른 브랜드는 잘 모르겠으나 현대의 경우 AFLS가 과거에 트러블이 심하게 났었고(i40 등) 끝내 해결이 안된걸로 압니다. 그래서 그 이후 한동안 아예 사라졌던거 같은데.. 스태틱벤딩을 밀었었죠. 사실 폭스바겐 처럼 둘 다 넣을 수 있는 것이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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