싼 이유가 보증기간 끝난 르삼 차는 고장나서 부품 교체하게 될 경우 부품 가격이 엄청나게 비싸고
또 연식이 오래 된 차량은 재고가 없으면 부품을 받기 까지 상당한 시일이 걸릴수도 있습니다.
연식이 너무 오래 되면 아예 부품을 못구해서 중고 부품을 써야 할수도 있구요.
그래서 싼거예요. 싼데는 다 이유가 있는 법이죠.
저기 올라온 가격들은 업자들이 팔고자 하는 '희망가'고요. 경매장 등 차를 가져오는 곳에서 사가는 가격이 실제 처분가라고 보는데 정말 참혹한 수준입니다.
SM3 L38과 SM5 L43 초기형은 수요가 어찌나 없는지 멀쩡한 차도 폐차값 아래에 떠서 폐차장으로 바로 보내는게 돈이 될 지경입니다. SM7은 이제 뉴아트가 이런 상황에 처해있고 올뉴 SM7은 아직은 폐차비 아래는 아니지만 지금 간신히 그 위라서 머지않아 그렇게 될거 같습니다. 2010년대 초 까지만 해도 르노삼성차들이 제법 많이 팔려서 지금 시장에 너무 과잉공급 되고 있어요.
일단 생겨먹은게 더럽게 멋대가리 없게 생겼고 르노삼성 차들이 부품값이 비싸서 그런지 보험료가 너무 많이 나와요. 저도 몇 차례 탔었지만 르노삼성 차들 타다가 벤비아 수입차로 바꾸는데도 보험료 환급이 나온다니까요.. 그리고 SM6의 경우 후륜 토션빔 서스펜션에 부싱이 다 된 차들이 많습니다. 너무 쿵쾅거려서 요철 지날때 차 부서지는 느낌입니다. 문제는 토션빔 얘네들은 부싱만 교체가 되지를 않죠.
승차감 나쁘다는 말은 익히 들었는데 사면 안되는 차인 정도인지...
리콜해야되는수준
저 연식들은 죄다 해당없는 차들이라...
또 연식이 오래 된 차량은 재고가 없으면 부품을 받기 까지 상당한 시일이 걸릴수도 있습니다.
연식이 너무 오래 되면 아예 부품을 못구해서 중고 부품을 써야 할수도 있구요.
그래서 싼거예요. 싼데는 다 이유가 있는 법이죠.
dct 클러치 교체한지 얼마 안된거 사면 반은 먹고들어감 ㅋㅋㅋ
토션빔은 페리로 교체해야 아반떼급은 될듯
저기 올라온 가격들은 업자들이 팔고자 하는 '희망가'고요. 경매장 등 차를 가져오는 곳에서 사가는 가격이 실제 처분가라고 보는데 정말 참혹한 수준입니다.
SM3 L38과 SM5 L43 초기형은 수요가 어찌나 없는지 멀쩡한 차도 폐차값 아래에 떠서 폐차장으로 바로 보내는게 돈이 될 지경입니다. SM7은 이제 뉴아트가 이런 상황에 처해있고 올뉴 SM7은 아직은 폐차비 아래는 아니지만 지금 간신히 그 위라서 머지않아 그렇게 될거 같습니다. 2010년대 초 까지만 해도 르노삼성차들이 제법 많이 팔려서 지금 시장에 너무 과잉공급 되고 있어요.
일단 생겨먹은게 더럽게 멋대가리 없게 생겼고 르노삼성 차들이 부품값이 비싸서 그런지 보험료가 너무 많이 나와요. 저도 몇 차례 탔었지만 르노삼성 차들 타다가 벤비아 수입차로 바꾸는데도 보험료 환급이 나온다니까요.. 그리고 SM6의 경우 후륜 토션빔 서스펜션에 부싱이 다 된 차들이 많습니다. 너무 쿵쾅거려서 요철 지날때 차 부서지는 느낌입니다. 문제는 토션빔 얘네들은 부싱만 교체가 되지를 않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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