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여 형님들 중고차 홈서비스 받았는데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저는 이번에 엔카 홈서비스를 통해서 중고차를 매입하려하는데요
22년 2월식 더뉴 산타페 캘리 2륜 가솔린 26000km
옵션
6인승
파킹어시스트
빌트인캠
신차값 4159만원 입니다
중고차값 3420 (739만원 감가 상대방 보험으로 운전석 문짝 교체이력있는거 알고 진행)
부대비용 300 해서 총 3720만원
의 차량을 29일 받아서 블루핸즈 가서 성능점검 및 전체점검 받아보니
1. 빌트인캠 내부 고장 에러발견 (보증 무상 확률)
2. 조수석 뒷 쇼바 오일 누유 (보증 교환가능)
3. 휠 3짝 찍힘 다수
4. 본넷 한부분 찍힘
5. 센터페시아 패널 음료 쏟은 흔적
(버튼사이사이 끼어있고 칫솔오 청소해도 깨끗하게 안없어지고 콘솔 내부까지 들어간거같음)
6. 그리고 앞범퍼 기스
전부 엔카 구매할때 내용에 없던 사항들 입니다
이정도의 차량을 매입해도 괜찮을까요
아니면 네고를 좀 해달라고 할까요
네고하면 얼마정도 해달라고 해야할까요
환불하면 상품화비 세차비 탁송비 탁송기름값 등 40-50 정도 지불해야합니다 근데 이런내역때문의 환불도 저의 단순변심이 아니라 돈을 지불해야하는지 모르겠네요
다른분들 이라면 어떻게 하실거 같으신가요~???
조언좀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머대단한거 한대샀다고
밤낮으로 난리고
이러지지 저러지도모하고
날짜는가까워지고 40~50금액뜯기긴
싫고
그냥 타도 괜찮을까요??
그리고 나머지 누유나 오류는 보증으로 처리하심 될듯하구요. 40~50 날리는것보다 업체 찾아서 음료 쏟아진부분 세척하는게 싸게 칠듯 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