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차가 좁고 길어서 비율이 진짜 ㅈ망인듯요.
헤드라이트 디자인 바뀌고 길이는 줄일수 없으니 차 폭을,
실내폭을 늘릴 수는 없으니
앞바퀴 휀다와 뒷바퀴 휀다를 폴쉐처럼 양옆으로 빵빵하게 불리고 거기에 맞게 타이어도 좀더 바깥쪽으로 튀어 나온다면
현재 모습보다 훨씬 보기 좋을듯요
마치 폴쉐 타이칸의 그 너낌처럼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차가 좁고 길어서 비율이 진짜 ㅈ망인듯요.
헤드라이트 디자인 바뀌고 길이는 줄일수 없으니 차 폭을,
실내폭을 늘릴 수는 없으니
앞바퀴 휀다와 뒷바퀴 휀다를 폴쉐처럼 양옆으로 빵빵하게 불리고 거기에 맞게 타이어도 좀더 바깥쪽으로 튀어 나온다면
현재 모습보다 훨씬 보기 좋을듯요
마치 폴쉐 타이칸의 그 너낌처럼
중요한 전기를 언급안했네여
훨씬 낮아져야죠
공기저항계수에 몰빵한 디자인이라 구린거..
전고가 높아서 더 그렇게 보이구요
좁고 높음
말도안됨ㅜ 차라리 도트 컨셉질만 안했어도
느낌이 달랐을텐데...
근데 택시로는 또 너무 잘어울림
컨셉이나 디자인마져도
전비. 주행거리로 업체 전기차 기술력을 인정 받던 초창기라 현대가 무리수를 뒀죠.
누가 몇천만원 짜리 차를 다 포기하고 전비만 보고 살까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