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post-phinf.pstatic.net/MjAyNDAzMTFfMTY5/MDAxNzEwMTE4NDkwNzMx.oEoq8UEi1wPtPgIRVBujZsKQAxmqc0xxaVrC3Rmhzjcg.Z9u0Bc7Pnx9DzR8V4sa70IXq4Zb6YgKGawS7LAs3ewYg.JPEG/64535_161436_5320.jpg", "linkUse" : "true", "link" : "https://cms.top-rider.com/news/articleView.html?idxno=64535"}" style="color: #0a72de; cursor: pointer; position: relative; display: block;" target="_blank">
제네시스는 2024년형 GV60를 11일 출시했다. 2024년형 GV60는 가격이 6433만원으로 기존보다 인하됐으며, 옵션 변동 사항은 없다. GV60는 77.4kWh 배터리로 1회 완충시 최대 451km를 주행할 수 있으며, 국내 고객 선호 사양이 기본이다. 제네시스 추천 트림이 도입됐다.
https://post-phinf.pstatic.net/MjAyNDAzMTFfMTg1/MDAxNzEwMTE4NDk2NDQx.O0oKXDKnHqZvxzC4ZHAIHfdc3Ch9xrqxh1c_yZrTP-kg.J8R2JXyjHpQTVGBpYlPS7CFFUq-7L2mdcwDyzObTVVog.JPEG/64535_161437_5320.jpg", "linkUse" : "true", "link" : "https://cms.top-rider.com/news/articleView.html?idxno=64535"}" style="color: #0a72de; cursor: pointer; position: relative; display: block;" target="_blank">
2024년형 GV60 가격은 전기차 세제혜택 후 기준 6433만원이다. 기존과 비교해 60만원 인하됐다. GV60 스탠다드 AWD와 퍼포먼스 AWD 옵션 가격은 각각 346만원, 910만원으로 이전과 같다. 제네시스가 추천하는 다양한 조합으로 견적을 볼 수 있는 추천 트림이 도입됐다.
https://post-phinf.pstatic.net/MjAyNDAzMTFfMzMg/MDAxNzEwMTE4NTAxNzIw.Ahj85i_cb-AWuTiLaC2WLrEX3sKxz-Dy1_vv5WNFtFwg.SMig2oavNrH7IqyWk32vb2uuTKI8M-dwNYbqMMcE88wg.JPEG/64535_161439_5321.jpg", "linkUse" : "true", "link" : "https://cms.top-rider.com/news/articleView.html?idxno=64535"}" style="color: #0a72de; cursor: pointer; position: relative; display: block;" target="_blank">
2024년형 GV60 추천 차량은 기본형, 기본형에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Ⅱ와 파퓰러 패키지 또는 파퓰러 패키지 조합, 기본형에 시그니쳐 디자인 셀렉션Ⅰ과 파퓰러 패키지 조합, 기본형에 시그니쳐 디자인 셀렉션Ⅰ과 파퓰러 패키지, 빌트인 캠 패키지 조합으로 구성됐다.
https://post-phinf.pstatic.net/MjAyNDAzMTFfMjY4/MDAxNzEwMTE4NTA4NTU1.LumPwUNjQE6gJ6ZiiZpeyGankq4xdmFarNsbG-_-Hokg.ey14ZNf7hcJze1VtEuEoP1yrgK0reQHZTe1yFjN7lAsg.JPEG/64535_161440_5321.jpg", "linkUse" : "true", "link" : "https://cms.top-rider.com/news/articleView.html?idxno=64535"}" style="color: #0a72de; cursor: pointer; position: relative; display: block;" target="_blank">
2024년형 GV60는 가격이 인하됐지만 옵션 번동 사항은 없다. 1열 및 2열 열선 시트, 1열 통풍 시트, V2L, 액티브 사운드 디자인(e-ASD),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고속도로 주행 보조 등 최신 운전자 보조 시스템, 하이패스, 터치 공조기 등 고객 선호 사양이 기본이다.
https://post-phinf.pstatic.net/MjAyNDAzMTFfMjgg/MDAxNzEwMTE4NTE3MzE0.0jlJcqC_MaKS-Cvx4qEkORz5m3xI8M2nr3s6CVTEdmgg.Bq7PrIWYZigGZlRBz8fWeGZs_V21D1qwpwV2kZvQxcIg.JPEG/64535_161438_5320.jpg", "linkUse" : "true", "link" : "https://cms.top-rider.com/news/articleView.html?idxno=64535"}" style="color: #0a72de; cursor: pointer; position: relative; display: block;" target="_blank">
GV60는 77.4kWh 배터리를 탑재했다. GV60는 1회 완충시 기본형 2WD 최대 451km, 기본형 AWD 400km, 퍼포먼스 AWD 368km를 주행할 수 있다. GV60 퍼포먼스 AWD는 합산 총 출력 426마력을 발휘하며, 부스트 모드시 489마력으로 향상된다. 드리프트 모드를 지원한다.
안팔리니 가격인하 신공이지요!!~ㅋㅋ
저 돼지로 드리프트 하다가 돼지통구이 될일있나ㅋㅋ
그나저나 기사를 검색해도 안나오고 제네시스나 GV60 카페에 가도 조용하네요 ㅋㅋ;
이 무관심 속에 페리까지 공개된 마당에 누가 살런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