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G는 쏘나타 뉴라보다도 서스 세팅이 단단한 차인데
(방지턱에서 엄청 단단)
더뉴IG부터는 HG만큼은 아니지만 다시 물렁해졌죠
갑작스럽게 서스 세팅이 풀첸도 아닌 페이스리프트로 단단->물렁으로 간거 보면 피드백 반영을 했나봐요
일단 차체 크기부터 더뉴IG는 거의 g80급으로 커지고 고급스러워졌죠
페리인데 풀체만큼 여러면에서 많이 변한거같아요
IG는 쏘나타 뉴라보다도 서스 세팅이 단단한 차인데
(방지턱에서 엄청 단단)
더뉴IG부터는 HG만큼은 아니지만 다시 물렁해졌죠
갑작스럽게 서스 세팅이 풀첸도 아닌 페이스리프트로 단단->물렁으로 간거 보면 피드백 반영을 했나봐요
일단 차체 크기부터 더뉴IG는 거의 g80급으로 커지고 고급스러워졌죠
페리인데 풀체만큼 여러면에서 많이 변한거같아요
큰게 부럽더군요
차 타자마자 이게
가장 저는 눈에 띄더군요
영상이나 사진으로 볼때보다
실제로 봤을때
내비 크기 차이가 더 크게 느껴 졌음
전기형 IG도 2열 레그룸이
충분히 나오는 느낌인데
더뉴는 이거보다 더 넓은 느낌이 들었고
근데 넓긴 한데 뭔가 휑한 느낌도 들더군요
전면 디자인이
페리전IG가 더 낫다고 생각하지만
밤에 보면 더뉴그랜저
이쁘다는 느낌보다
꽤 세련된 느낌이 든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가까이서 볼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