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3 19세기 24.03.19 09:26 답글 신고
    덤프죠 ㄷㄷㄷㄷ

    소모에 치여 뒤짐 ㄷㄷ
  • 레벨 소장 벤쓰는무쏘엔진이다 24.03.19 09:42 답글 신고
    담뿌 ㄷㄷㄷㄷㄷㄷ
  • 레벨 대장 올뉴밀몽이 24.03.19 09:29 답글 신고
    어부바
  • 레벨 소장 벤쓰는무쏘엔진이다 24.03.19 09:43 답글 신고
    어부바카 특장회사에서 출원한 정식차량명칭 맞섭니다
  • 레벨 대장 IMPPIPE 24.03.19 09:30 답글 신고
    개인적으론 장재물이나 초대형화물 또는 중량물 운반이 제일 힘들거 같긴 합니다.

    차폭보다 넓은 대형 화물은 화물따라 야간에만 움직일수 있고 꼴랑 30~40km 움직이는데 길이 부피 중량 따라 움직이는 동선도 돌아가야 하고 FM대로 하자면 컨보이 앞뒤로 세우고 시속 20KM 이하로 엄청 초긴장한 상태로 몇박몇일을 밤새는 경우도 많죠.

    사고나면 수억짜리 배상해야 하는경우도 있고.
  • 레벨 소장 벤쓰는무쏘엔진이다 24.03.19 09:42 답글 신고
    그래도 특수중량화물은 팀단위로 움직이는 경우가 많아서 부담이 그래도 분배는 되지요
  • 레벨 대령 3 곰탱이pooh 24.03.19 09:33 답글 신고
    까대기하고 갑빠쳐야되는차들...
  • 레벨 대장 IMPPIPE 24.03.19 09:36 답글 신고
    그래도 요즘은 대부분의 규격파렛트로 포장 운송해서 까대기짐은 많이 줄어든듯 합니다.

    갑바도 대부분은 윙카로 대체되다 보니 칠일도 잘 없고.

    요즘 심지어 농수산물도 지역집하장이나 산지에서 박스랑 파렛트로 포장해서 운송하는경우가 많더군요
  • 레벨 소장 벤쓰는무쏘엔진이다 24.03.19 09:38 신고
    @IMPPIPE 그래도 냉동차들은 짐특성상 까대기가 많다더군예
  • 레벨 대장 IMPPIPE 24.03.19 09:42 신고
    5톤카고 이상의 대형 기준이라...

    요즘 냉동탑들도 대형차량은 냉동창고 도킹베이에 정차하면 전동지게차로 파렛트 하역이 많이 일반화 된거 같더군요

    2.5톤미만 지역물류인 경우 까대기가 꽤 많죠.
  • 레벨 소장 벤쓰는무쏘엔진이다 24.03.19 09:46 신고
    @IMPPIPE 그래서 비오는날에 카고짐들이 어플에 많이 공중에서 붕뜨는군요
  • 레벨 소장 벤쓰는무쏘엔진이다 24.03.19 09:42 답글 신고
    카고는 비오는 날이 꽃이죠
  • 레벨 대장 IMPPIPE 24.03.19 09:43 신고
    @벤쓰는무쏘엔진이다 제가 아는 일반 카고 기사님은 비소식 있으면 일 안함..

    갑바도 없더군요 ㅋㅋㅋㅋ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