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이오닉5n 시승기 올리면서
스포츠모드를 넣고 달렸다고.
드레그 모드때도 레이스모드를 않넣은 풀출력이 다 안나오는 조건에서 드레그로 의심이 되고
그리고선 평하는걸 보니..
아이오닉 5n은 모드가 상당히 많으며 각모드마다 출력 차이가 좀남
오토뷰에서 탄 스포츠 모드는 500마력 남짓
n모드나 n모드에서 스프린트 모드 정도 되어야 기본 610마력 되고 여기에서 부스트쓰면 640마력이 나오는 구조임
전에 다른 n들 억까 할때도 알아 봤지만.
하체와 기본기를 강조하는 쉐슬람들과 똑같이
그 쉐보레차보다 일명 하체 기본기가 좋은 현기차는 어떻게해서든 보이든 안보이든 패널티 같을걸 주는거 같다는..
추가...
대충 보니까 타이어빨이란 결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의 성능이 받쳐줘야 타이어 빨이고 뭐고 되는건데.
거기다가 피제로면 미쉐린 동급 타이어보다 성능이 되려 떨어지는데.
타이어 빨이란 결론 내는건 대체..
포르쉐에 넥센 cp 시리즈 끼고 테스트 해보면 무슨 그래도 대단할꺼 같나..
좋게봄
Gv60 억까 하는거 보고 구취, 차단함
내가 크루즈 까지 샀던 사람인데도 못봐주겠....
최신 전기차는.. 리뷰 힘든거 같음
최신 전기차는.. 리뷰 힘든거 같음
좋게봄
Gv60 억까 하는거 보고 구취, 차단함
내가 크루즈 까지 샀던 사람인데도 못봐주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