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고양시에 살고 있는 ㅇㅇㅇ 이라고 합니다.
금번 기아에서 나온 올뉴모닝을 구입하여 운행하던 중 핸들 복원이 완전하게 이루어지지 않아 위험한 경우가 여러번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에 4월 20일 부로 핸들의 프로그램 세팅값이 다시 내려와서 각 사업소에서 다시 인식시켜주고 있다는 동호회의 글을 읽고 영등포 사업소에 4월 21일에 동일한 문제로 문의를 하였습니다. 하지만 아직 자기들의 사업소는 그런 지시를 받은적이 없다고 하시더군요. 제가 이날 영등초 사업소에 확인했다는 글을 동호회에 올렸었던 파일을 증거로 보네드리겠습니다.
그러던 중 연비문제와 핸들의 소음 문제로 다시 사업소에 차량의 서비스를 예약해야 하는 상황이 벌어져 예약을 하던 중, 다른 사업소에서 진단을 받아 그 사업소에서 처리가 어려우우니 1급으로 가서 교환하라고 했던 증상을 자신들이 직접 확인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와서 확인을 시켜줘야 한다라는 것에 대한 서로의 입장 차이로 상담 중의 입장차이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서로 계속해서 엇나가는 태도들에 이내 제가 포기하고 예약을 잡으며 이왕에 들어가는 시간을 활용해서 세팅값도 같이 서비스를 받아야겠다는 생각에 상담 말미에 핸들에 대한 새로운 세팅값이 내려와 있는지 확인을 해달라고 요구하였습니다.
왜냐하면 전 4월 21일에 영등포 서비스센터에 전화를 걸어 확인했던 결과 아직까지 자신들은 그런 지시를 받은것이 없다라는 전화통화를 했었기 때문이고 당연히 시간의 여유가 없는 상황에서 영등포 사업소가 준비가 안되어 있으면 준비된 다른 사업소에 가서 한번에 끝내야 시간이 절약되기 때문이었죠.
영등포 서비스센터 상담 실장이라는 ㅇㅇㅇ씨(이름을 밝히지도 않았고 명함도 못주겠다고 하더군요. 분한 마음에 영등포 서비스센터를 방문해서 이름표를 보고 이름 확인을 했습니다.) "그건 확인을 못해주겠습니다!" 라고 말을 하더군요.
다분히 감정적으로 자신이 해줘야 하는 일임에도 불구하고 직무유기를 하면서도 고객을 비웃는 태도를 보였습니다. 이후 "고객님과는 더 할말이 없습니다. 고객님의 예약 받지 않겠습니다. 전화 끊겠습니다." 라고 말하고 일방적으로 전화를 끊어버렸습니다.
그래서 영등포 서비스센터를 갔습니다. 그랬더니 자신의 발언에 대해서 녹취도 할 수 없고 서면으로 자신이 밝힌 입장에 대해서도 남겨줄 수 없다고 하더군요. 왜 자신이 떳떳한데 그런 것들을 남길 수가 없을까요? 그의 말대로라면 전 어거지 쓰는 진상 고객일 뿐인데 말이죠.
그래서 경찰을 불렀습니다. 그랬더니 "그런 것들은 본사에서 같이 내려오는 것이기 때문에 확인을 안해도 다 되어 있을 것이다. 하지만 대응하는 직원 하나가 모르고 있었을 수는 있다." 라고 유보적인 태도를 보였습니다.
그래서 "그럼 대응하는 직원이 무능력해서 내가 잘못 서비스를 받았으니 상담 실장에게 확인을 요구하는 것이 잘못된 것이냐?" 라고 물었더니 "동호회에서 나온 글들에 왜 내가 일일히 확인해줘야 하느냐?"라고 하더군요.
문제는 동호회의 글이 아닙니다. 그 센터에 새로운 핸들 세팅값이 내려와 있는 것인가?를 확인해달라는 요구에 저런 말도 안되는 이유를 들먹이며 안하무인식의 태도를 보였습니다.
중재를 맡으려 했던 경찰들도 평행선이라 두분이 정리를 해야한다는 말을 남기고 떠나야만 했고 그러던 말미에 제가 그 상담실장 ㅇㅇㅇ씨의 명함을 요구했습니다. 그 분에 대해 뭘 알아야 나도 기아 본사에 이분의 태도에대해 물어볼 수 있지 않겠습니까?
"고객님에겐 제 명함을 드리지 않겠습니다. 제 입장을 담은 글들도 드리지 않겠습니다. 이건 제 자유의지입니다."라고 하시더군요.
어처구니가 없었습니다. 고객의 생명과 직결되는 조향장치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확인을 요구한 것을 자신의 개인적인 감정에의해 "그런건 확인 못해주겠다."라고 이야기 하는 서비스센터 상담실장이라는 사람의 태도가 전 정말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횡포라고 밖엔 볼 수 없네요.
전 이분에게 어떻게 해서라도 사과를 받고 싶습니다. 기아 자동차라는 곳이 고객의 생명을 담보로 이런 장난질을 해도 되는 것인지 정말 묻고 싶습니다.
대기업의 횡포에 정말 답답하네요. 그럼 부탁드리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정말 하소연 할 곳이 없습니다.
동호회 여러분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침부터 너무 화가 나네요.
[출처] 영등포서비스센터 가관이군요. (■ 올뉴모닝 2011 ■ 모닝후속,신형모닝,모닝K 동호회■) |작성자 일산절학무우
최대한 많은 곳에 퍼뜨려야 고쳐주던지 어떻게 하던지
본사 반응이 있을 듯...
응??? 아 모터쑈열리는곳을 수배하심이...
저런 인간은 한번 골로 보내줘야 하는데...
글 쓴분도 보통은 아닌듯 ㅋㅋㅋㅋㅋㅋㅋ 경찰까지 부르시고..
현기차 블랙리스트 있다던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