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병장 벨누르고튀어 13.08.22 18:18 답글 신고
    다들 반박을 안한다 +_+
  • 레벨 하사 1 mutjingu 13.08.22 18:26 답글 신고
    앗!!! 이런~~
  • 레벨 대장 한국토종개 13.08.22 18:18 답글 신고
    저는 알고 까는데 +_+
  • 레벨 하사 1 mutjingu 13.08.22 18:58 답글 신고
    갠적으로 초기형 2500cc 갤로퍼, 2700cc 렉2, LD없는 파트4륜 모하비를 3년이상 소유및 주행했는데 오프는 갤로퍼가 승차감은 멀티링크있는 렉2가 가장 좋았고 나머지는 모하비가 개인적으로 다 좋았습니다~
    제 글의 요지는 모하비 비판받을부분 많지만 차량특성상 승용형보다 승차감이나 코너링 당연 부족하고 루비콘이나 레토나보다 당연 오프성능 부족한 그냥 짐많이 실고 파워트레인에 맞는 힘과 연비가진 국내에서 나름 합리적인금액에 선택가능한 대형 SUV라는겁니다~ 갠XX, 스XXX 분처럼 정확한 근거 없이 비판하는건 보기 안좋지요
  • 레벨 소장 예쁜세상아 13.08.22 18:25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 레벨 중장 쏘랭이12년타기 13.08.22 18:52 답글 신고
    특히 모하비 순정이 오프성능 않좋다고 하는건.

    첫째가 뒷바퀴 독립현가& 거대한 차체 및 휠베이스

    둘째가 기아차 특유의 짧은 스트로크, 휠트레블

    셋째가 찢어죽일 넥센타이어..

    이렇게 입니다.

    지금은 넥센 말고 한타도 달려 나오지만 초창기엔 넥센이였습니다.. ㄷㄷㄷ

    구쏘렝이 프레임차중 오프성능 하급이라고 해도.. 구쏘렝이에 AT타이어나 바디업하고 mt 달면 왠간한 오프로더 만큼은 나갑니다.

    대부분 쏘랭이 들이 오프로드 튠보다는 온로드와 드레스업 위주로 튠하다보니.. 온로드에 적당한 셋팅을 하기 때문입니다.

    제가 달고 있는 벤투스 as 타이어.. 오프에 가면 순정타이어보다 더 잘미끄러 지고 쥐약입니다. 제아무리 상시사륜에 LSD 달려도요.. ㅋㅋㅋㅋ

    하지만 온로드에선 순정보다 더 좋고요..
  • 레벨 하사 1 mutjingu 13.08.22 19:06 답글 신고
    저도 모하비 소유중이지만 뒷자리 승차감과 최근 나온 SUV에비해 기함급에 어울리지못하는 옵션과 내장질감은 개선되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테라칸만 못하다니 배기량과 무게 생각않고 연비 저질이니(수입 동급차량과 연비 비슷합니다) 시끄럽고 진동심하다니(가솔린보다는 시끄럽겠지만 국내 디젤중 나름가장 정숙합니다) 차옵션 생각 않고 오프안된다는식의 비판은 거북하더라구요~
  • 레벨 하사 3호봉 두번처럼 13.08.23 17:49 답글 신고
    맞습니다.. 테라칸만 못하다뇨.. 그건 좀 아닌거같습니다. 무게가 나가니까
    그만큼의 연비는 감수하는 거죠. 시끄럽고 진동 심하다는 분들은 세단만 타셨던 분들인가봅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