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동차뉴스


  • 댓글 (5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1 바꾸고시퍼 12.08.17 09:10 답글 신고
    니덜은 현기가 하는말로 사실상 가격인상이다 이 xxx들아.......
  • 레벨 일병 DANHEO 12.08.17 09:42 답글 신고
    업계에선....이 부분에서 나는 왜 현기가 생각날까 ?? 몽구형 그럴형아닌뎅....
  • 레벨 소령 2 미친기름값 12.08.17 10:15 답글 신고
    폭스바겐 타는 분들 대부분 차 좀 아시는 분들이실텐데 과연 미제깡통이 먹힐지...
  • 레벨 대위 3 쥐박멸자 12.08.17 11:32 답글 신고
    골프는 남미산이지만 좋죠.
    차를 어디서 조립하느냐는 별 중요치 않습니다.
    옵션이란 말 그대로 옵션이죠.
    필요한 사람이 선택하는 것인데 원하지 않는 사람에게까지 잡다한 옵션을 강제로 달아 원가를 상승시키고 실용적인 소비자를 괴롭힐 필요는 없잖아요?
    위 나열한 것들은 내가 딱 질색인 것들이라 내게 가장 호재군요.
    여기다 수동변속까지 달면 소나타 당장 버리고 돈 2천만원 더 들여서 파사트 사겠습니다.
  • 레벨 소위 2 브리스끄 12.08.17 13:12 답글 신고
    골프 오리지날 독일에서 들어옵니다 시로코하고 제타가 남미산이죠.
  • 레벨 하사 2 페이퍼문 12.08.17 14:19 답글 신고
    아시아 들어오는 것 남미에서 생산하는 거로 알고 있습니다. 6세대는 확실치 않지만 5세대는 100% 남미에서 생산한 골프가 국내 들어옵니다. 6세대와 5세대가 플랫폼과 인테리어가 동일하니 아마 다르지 않을 듯, 올해 나올 7세대는 잘 몰겄음.
  • 레벨 중위 1 같은차좀타지마 12.08.17 10:31 답글 신고
    무슨 포르쉐도 아니고 중산층 중형세단에 무슨 독일기술인지 말을 해봐라.. ㅉㅉㅉ

    무슨 이빨로 차를 만들어.

    글구 차크기도 커지고.. 다 맘에 든다. 까짓거 옵션좀 없어도 된다.

    미국서도 반응좋아서 최소 중박치고 있다. 구모델 대비 10배도 넘게 팔린다.

    문제는 가격이다.

    미국에선 소나타 가격에 팔아먹으면서 왜 여기선 3-4천인데?????

    그리고 여기 한국사람들 무식해서 브랜드만 따지지 원산지는 따지지도 않어

    벨기에산인 포드 포커스랑 몬데오에 눈길이나 한번 줘봤어???
  • 레벨 상사 1 OTL 12.08.17 10:35 답글 신고
    파워트레인 및 중요부품들은 유럽생산품이겠죠. 과거 옛날 제타가 그랬듯이 설마 유럽옵션 넣고 600이상 가격상승하면 ㅋㅋ
  • 레벨 중위 1 바꾸고시퍼 12.08.17 10:42 답글 신고
    디젤부품몇개만 수입이겠죠 그렇지 않고선 가격경쟁이 안되죠.....그리고 수입산이 많이면 관세 많이 물어야 하지 않나요
  • 레벨 중령 2 RC 12.08.17 11:03 답글 신고
    전 저거 찬성입니다.

    요즘 차들..겉으로 보이는 부분에 치중하고 가격이 올라가는 현상보다야...기본기에 충실함 쪽이 좋죠.

    거기다 실내크기를 넓힌 모델이라면 국내에선 더 환영할 부분...

    좀 잘쓴 시승기

    http://www.carmedia.co.kr/news/view.html?section=106&category=132&no=2176

    공감되게 잘 풀었던 시승기요~
  • 레벨 원사 3 애플cut 12.08.17 10:38 답글 신고
    국내 쉐보레가 미국차이긴 하나 국내생산으로 국산차라 보듯이
  • 레벨 병장 POLIZIA 12.08.17 10:58 답글 신고
    얼른 유럽형가지고와라~!
  • 레벨 중령 2 RC 12.08.17 10:58 답글 신고
    저게 진짜 원조 독일. 기본기와 실용성에 중점을 둔 차.
    폭스가 한때 프리미엄을 붙이려 사치스럽고 호화스럽게 꾸며나갔지만(전 모델이 더호화스러움) 이제야 제대로된 실용성을 강조한 차가 되서 다시 태어난거 같음.

    기본기는 그대로에
    미국한국에서 좋아하는 준대형급 실내를 갖고
    2.0디젤에 저가격!
    그리고 필수옵션은 다 탑재! 외형적 편한 부분이 좀 검소해진것일뿐.

    다만 스타트앤스톱과 램프류는 추가함이 어떨지...가격상승되려나;
    헌데 램프류는 꼭 필요하다곤 생각안함.
  • 레벨 대위 3 쥐박멸자 12.08.17 11:36 답글 신고
    모든 게 딱 제 스탈인데 ...
    스톱 앤 고
    요것 추가하고 수동변속기만 달면 금상첨화일 듯.
  • 레벨 중위 1 ccbb 12.08.17 11:05 답글 신고
    자동차는 기본이 충신하면 그차가 최고입니다.

    옵션은 한국에서 현대차나 가지고 후 덜 덜 ...
  • 레벨 소장 못난용 12.08.17 11:09 답글 신고
    먼개소리
  • 레벨 상사 1 스탸일 12.08.17 11:11 답글 신고
    RC,ccbb님 동감합니다..
    "다스 아우토" 차 그 자체란 뜻이지요.....
    회사 창업 모토가 실용적인 서민이 탈수 있는 최고의 차를 만들겠다 였습니다...
    고급 옵션 뺴고 조금더 문턱을 낮춘점 아주 좋구요..
    밑에도 예기 했었지만...
    차 자체로만 봐서는 기본기가 아주 훌륭합니다..
    서스펜션 핸들링 승차감 타보면 쫀득쫀득 밀착감 독일감성을 느낄수 있으며..
    특히나 dsg 의 기어변속시 착착 감겨 돌아가는 맛이 일품이라 생각합니다....
    김기태 기자님도 극찬하는 부분이며...
    독일 명차는 아니지만 누구나 인정하는 차종 중 하나죠..
  • 레벨 중령 2 RC 12.08.17 11:14 답글 신고
    그렇죠..폭스바겐이 이제 다시
    "서민이 탈 수 있는 좋은 차" 만들기에 집중하는 듯

    실제 독일현지분들에게 여쭤도... 폭스바겐이 가격이 많이 올라 유럽포드나 프랑스브랜드로 돌아서는 사람이 늘었다~ 라 하는 반응이였으니...

    저도 처음엔 저 모델보고 응? 했던 것을 보면... 어느샌가 호화스러움에 물들여 있는게 아닌가 싶네요.
    차는 차다워야 멋진듯.
  • 레벨 상사 1 스탸일 12.08.17 11:23 답글 신고
    dsg 변속기 12백이 넘는걸로 알고 있으며 기본 장착 되어 있는 타이어도 브리지스톤 포텐자 , 컨티넨탈 시리즈 등 짝당 4~50 만원 상당의 굉장히 고성능 지향 타이어를 달아주는 것도 기본기에 투자하겠다는 의지로 보입니다..
    다만 미국생산 차 로서 한미 fta 적용으로 200정도 더 저렴했으면 베스트 프라이스 아니였나 개인적으로 생각해 봅니다..
  • 레벨 중령 2 RC 12.08.17 11:26 답글 신고
    독일인이 강조하는 실용주의에 집중하는 브랜드가 되었음 좋겠어요.
    프리미엄은 벤츠비엠아우디에게 넘기고 말이죠.
    그래도 한국미국시장을 위해 준대형의 실내를 뽑아낸 건 잘한 것 같네요.

    가격은 약간 만 더 낮았으면 정말 ㅎ
  • 레벨 준장 으으으 12.08.17 11:41 답글 신고
    폭바는 가격을 더 낮춰야..
  • 레벨 대위 3 쥐박멸자 12.08.17 11:48 답글 신고
    현재 vw차에 달고 나오는 dsg는 '습식'이고요~
    제타 일부 트림에 건식dsg가 달려나옵니다.
    건식은 거의 수동변속기나 진배없고요~
    동력손실이 거의 없으며 오일도 패트병 하나면 충분하고요~
    내구성도 길답니다.
    현재 25토크까지 감당하는 이게 독일에서 300만원 정도 한다네요.
    물론 처음 완성차 조립 시 구매단가는 그보다 낮겠죠?
  • 레벨 소령 3 sfhayato 12.08.17 12:15 답글 신고
    여기서 주목해야 될건 현기 시키들의 똥줄타는 냄새가 난다는거죠 그래서 이런 찌라시 질을 계속 해된다능 진짜 꼴갑이내요
  • 레벨 중령 2 3년째눈팅만 12.08.17 12:30 답글 신고
    저가격에 나오면 어차피 안팔려요
  • 레벨 소장 Simple스탈 12.08.17 12:38 답글 신고
    가격만 조금만 더 착했으면 하는 욕심이 자꾸 들긴 하네요.
  • 레벨 중위 1 조우 12.08.17 13:08 답글 신고
    그럼 폭바가 미국차냐?
  • 레벨 소위 2 브리스끄 12.08.17 13:17 답글 신고
    국내에 들어오는 아이폰도 중국에서 생산하죠 그러면 브랜드는 미국꺼지만 만들기는 중국에서 만들죠 그런데 아이폰 중국에서 조립했다고 거부하는사람 못봤습니다 그런 이치죠
    한국차들은 옵션으로 승부를 걸지만 독일차들은 주행감성에 중점을 두고 기본기에 충실하죠
  • 레벨 일병 호랑이기운 12.08.17 18:37 답글 신고
    기사를 읽어보고 글을 쓰시지 그러셨어요

    아이폰은 중국에서 만든놈을 전세계가 똑같이 쓰지요
    즉 성능차가 없는데
    파사트는 유럽꺼랑 북미꺼랑 이름만 같을뿐 완전 다른차입니다
    엔진을 비롯한 파워트래인도 다르고
    차체 사이즈도 다릅니다
    님이 말하는 독일차 감성은 유럽형 파사트에 있다고요!!
  • 레벨 대령 2호봉 수송선임하사 12.08.17 13:26 답글 신고
    미국생산 현기차가 미국차냐??
  • 레벨 중위 1 바꾸고시퍼 12.08.17 13:49 답글 신고
    문제는 미국에서 생산했는데 왤케비싸냐 아닙니까!
  • 레벨 중장 꿈같은인생 12.08.17 13:59 답글 신고
    잘 보았습니다.
  • 레벨 원사 3 와피덕 12.08.17 14:07 답글 신고
    북미판매를 위한 사이즈와 사양을 적용한 세단인데.. 북미공장이고... 가격은 캠리 알티마 대비 400-500 정도 높다
  • 레벨 소장 기다리는아픔 12.08.17 14:22 답글 신고
    ...
  • 레벨 원사 3 천장지존 12.08.17 15:21 답글 신고
    비싸다.....
  • 레벨 소위 1 RX78 12.08.17 15:40 답글 신고
    정체성은 무신?
  • 레벨 대령 3 하늘마당 12.08.17 15:42 답글 신고
    서민용......?
    그서민이란기준이 뭔데~~~~
  • 레벨 일병 취업만하면 12.08.17 15:50 답글 신고
    리플보고 어이없어가 1000년만에 로그인했네요...

    이번 파사트는 생산국적이 어디고가 중요한게 아니라.. 어느나라 현지화에요~
    독일형이랑 미국형이랑 다릅니다. 엔진 사용이랑 실내디자인등등...

    독일형을 미국에서 만들든 남미에서 만들든.. 뭔상관있겠어요.. 문제는.. 미국형으로 개조한 파사트를 가지고 들어오니.. 욕먹고 거기다가 옵션까지 빼버렸으니 더 욕먹는거죠...
  • 레벨 일병 취업만하면 12.08.17 15:50 답글 신고
    글고 5세대는 몰겠는데 6세대는 골프 독일산입니다.
  • 레벨 병장 다운사이징 12.08.17 16:13 답글 신고
    결론 내려 주게쓰...

    1. 5기통 휘발류 파사트는 캠리 가격이 적당. 즉 300정도 높은 가격
    2. 디젤 tdi 모델은 그가격(4050만원)이면, hid.후방카메라,뒷좌석송풍구(독립말고
    그냥 바람나오는거) 정도는 있었어야 했슴(중산층 패밀리세단임! 뒷좌석 가족은
    히터, 에어컨 바람 필요 없단 말임? 컨셉을 보고 뺄걸 뺏어야지...)

    즉, 구형 파사트 보다 많이 팔리기는 하겠지만, 폭바에서 내심 바라는 월 1000대 단위의 서프라이징 셀링은 없다고 봄. 그러기 위해선 현 사양에서 각각 300만원 다운시켜야 함...
  • 레벨 상사 1 스탸일 12.08.17 16:27 답글 신고
    그러게요... 한 이백 정도만 더 다운 되어도 아주 매력적인 가성비 인대...좀 아쉽긴 합니다..캠리 같은 경우는 독일차에 고전을 면치 못하여 관심밖으로 밀려난 일본차, 도요타가 마진을 어느정도 포기하고 파격적으로 밀고 들어온 가격 이였다는 기사를 봤습니다.... 출시가가...파격적이였죠.........소비자 입장에서는 아주 좋은 일입니다만..요즘 개인적으로 반일감정이........ㅋ 무튼....
    제가 만약 파사트 구입 하려고..간을 보고 있다면....4050이라....... 320ED 가 눈에 살랑살랑 보이겠내요..
  • 레벨 중장 blsky 12.08.17 18:12 답글 신고
    가격이!
  • 레벨 대위 1 새벽바람은차다 12.08.17 18:36 답글 신고
    그닥.... 국산은 옵션질해서 가격 올리고, 외산은 옵션빼서 가격 내리고... 거참...
  • 레벨 일병 호랑이기운 12.08.17 18:38 답글 신고
    미친 폭스바겐 코리아
    현기차가 자국민 호구로 보니
    별 서민 ㅂㅅ같은 브랜드도 가격가지고 장난하는구만
  • 레벨 대위 1 크로스맨 12.08.17 21:05 답글 신고
    옵션뺀 깡똥가격이 너무 비싸네요 ..

    절대 싼가격 아닙니다 ... 비싼 가격입니다 ..
  • 레벨 대위 1 크로스맨 12.08.17 21:07 답글 신고
    캠리 어코드 옵션을 넣고 저렴한 편입니다 ...


    파사트는 깡통을 가져다가 4천만가격으로 받을려니 문제입니다

    파사트를 구입하느니 캠리가 정답인듯 ~.
  • 레벨 소장 S400 12.08.17 21:43 답글 신고
    소비자들이 파사트에 옵션이 없어서 불만이라기 보다는 옵션이 없는데 그 가격에 파는게 불만이라는 거겠죠.
  • 레벨 원수 KIA 12.08.17 21:57 답글 신고
    요즘에 오토타임즈가 한경 찌라시 삘 나던데
  • 레벨 중령 2 RC 12.08.17 22:11 답글 신고
    본질에 충실하겠다는 의지 ㅋㅋ
  • 레벨 상사 3 붕붕봉 12.08.17 23:47 답글 신고
    홍보문구에 불과한 'german'에 빠져서 그걸 빨아대는 애들은 좋아하겠지. ㅎㅎㅎ

    차라리 3백 더주고 씨클이나 3시리즈를 사라. ㅎㅎㅎ

    폭바 최대 제조국중의 하나가 중국인데, 중국에서 나온 폭바도 'german'이라고 빨아댈 인간들이 전세계중에서도 유독 심하게 울나라에 많지. ㅎㅎㅎ
  • 레벨 하사 2 페이퍼문 12.08.18 01:26 답글 신고
    근데 이 번 bmw3 시리즈도 전부 북미수출형이라는 것... 진정한 유럽형이 아님, 근데 사람들은 별 상관없어 하는 듯... 어차피 자기가 보고 싶은 것만 보니까~
  • 레벨 대위 3 월대산 12.08.18 04:09 답글 신고
    그러니 결론은
    캠리라는 얘기군
  • 레벨 대령 3 루이짭세 12.08.18 04:27 답글 신고
    흠,,,,,,,,,,,,,,,,,,,,,,,,,,,,,,,,,,,,,,,,,,,,,,,,,,,,,,,,,,,,,,,,,,,,,,,,,,,,,,,,,,,,,,,,,,,,,,,,
  • 레벨 원사 3 와피덕 12.08.18 09:32 답글 신고
    캠리등 북미용 중형세단 대비 비싸게 책정된 것은 맞는말.

    근데 이 기사가 나온 배경은?

    걍 파사트 초반기세 죽일려는 의도가 내포된것
  • 레벨 중령 1 세쫑 12.08.18 11:03 답글 신고
    으음...
  • 레벨 병장 달동네토끼 12.08.19 19:02 답글 신고
    가격 싸게 나왔다고 극찬하는 분들 많이 계신데
    이거 유지비는 어떻게 돼나요?
    폭스바겐도 부품 공임 눈탱이 쳐맞는걸로 유명하던데
    왜 유지비들은 생각을 안하죠? 외제차중 중저가에 속하는 모델들도 솔직히
    서민이 무리하면 살수 있지만 고놈의 유지비가 문제죠
  • 레벨 대장 위지천하 12.08.20 13:17 답글 신고
    ㅅㅇㅅㅇ
  • 레벨 간호사 AVEENO1979 12.08.20 15:23 답글 신고
    대체 왜 이기사를 낸것일까.. 업계관계자는 누구일까.. 아.. 왜 다 눈에 보이는것일까
  • 레벨 원수 마린랜드 12.08.21 08:36 답글 신고
  • 레벨 대령 3 하늘마당 12.08.23 17:50 답글 신고
    정체성......ㅋ
    글로벌 전략이지~~~~

덧글입력

0/2000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