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이 자동차 엔진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레드하트' 캠페인을 기념해 '내 차를 사랑한다면 차의 심장, 엔진 관리부터'라는 주제로 엔진 관리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7일 불스원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내 차 사랑 캠페인' 중 첫 번째로 '불스원샷'과 '불스파워'가 함께한다. 엔진 관리로 차의 효율과 출력을 높이고, 소음과 매연을 줄일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자 심장을 의미하는 레드하트를 캠페인명으로 채택했다.
이번 행사는 전국 30개 대형 할인마트에서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캐릭터 인형인 '불스원샷돌이'가 소비자들에게 100% 당첨 불스원 증정쿠폰을 제공한다. 쿠폰 소지자는 매장 내 불스원코너를 방문하면 제품 구매와 관계없이 레인OK 스피드(80ml)를 받을 수 있다. 또 오는 14일까지 불스원 홈페이지 (www.bullsone.com)에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불스원샷을 준다. 빈칸채우기 이벤트를 통해 매일 30명에게 불스원샷과 엔진코팅제를 선물한다.
이 회사 유정연 마케팅담당 본부장은 "운전자들이 엔진오일 교환이 엔진 관리의 전부라고 잘못 알고 있다"며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엔진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불스원샷과 불스파워의 체험기회를 주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