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페이지로 운영
-신차·영업망 등 정보 제공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실시간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라이브 챗(Live Chat)'을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새 서비스는 재규어랜드로버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공식 채널을 통해 운영한다. 온라인 실시간 채팅 창을 통해 소
비자의 문의사항에 신속하게 답변하는 서비스다. 재규어 및 랜드로버 공식 홈페이지에서 'Message Us' 채팅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상담 가능하다.
온라인과 모바일 사용에 익숙한 소비자는 재규어랜드로버 홈페이지 내의 '온라인 구매하기' 페이지에서 신차 구매 관
련 정보와 상담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는 '온라인 서비스 예약 시스템' 관
련 문의도 실시간으로 가능하다. 페이스북 상담 서비스는 페이스북 채널의 메시지 보내기를 통해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다.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6시까지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