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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판 > 자동차뉴스


  • 댓글 (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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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령 2 한지민들레 20.03.12 15:14 답글 신고
    가격으로 차등시키면 되고 사업자를 내주고 세금 상응하게 법구조 바꿔서 메기면 되고
    비싸도 타고싶은사람은 탈거고 서비스 다양화로 인해 택시사업의 다양한 서비스개선이 될텐데
    왜 그걸..?
  • 레벨 중사 2 돌아온라니 20.03.13 16:16 답글 신고
    소비자의 선택 권리를 몇 명의 국회의원과 국토부 장관이 문재인 대통령의 혁신성장 뭐 어쩌구 하는것을 자기네 멋대로 해석하고 택시 유권자 표를 의식한 정치권의 대표적인 적폐 사례라고 볼 수 밖에...
    여태 택시들이 잘했으면 이런 상황 없었을텐데, 택시 업계의 고질적인 병폐들, 승차 거부, 난폭운전, 서비스 고질적 문제, 등 은 사라지지 않고 또 변하려고 반성하지 않는 업계들...결국 나이 먹고 할 수 있는 택시 고령 운전자들의 밥그릇만 채워준꼴, 또 법인택시들의 사주만 배불리는 꼴...이 악순환 계속되고 연말 연시, 시민들은 또 밖에서 택시 땜에 발 동동 구르겠지.. 택시 별로 탈일 없는 썩은 국개의원들이 뭘 알겠어요? 아님 장관들이 서민들의 상황을 알기나 하나?
  • 레벨 소위 2 라피드 20.03.13 18:34 답글 신고
    ? 이거 승소한게 얼마 전 아니었나 뭐지 갑자기
  • 레벨 대위 3 scr제원 20.03.14 18:17 답글 신고
    시작이좋았던건사실인데.. 엄연히 영업용넘버 존재하고있는와중에... 하얀색번호판으로 영업하는건 좀아니었지 안았나

    싶습니다.. ;; 차라리 노란번호판 달고 시작해주면않되나... 충분히 경쟁성은있을껏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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