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가 911 터보 S 액티브 에어로다이나믹 킷에 대한 영상을 공개했다. 이 킷은 640마력의 911을 효과적으로 컨트롤하기 위한 8가지 에어로 파츠로 구성되었다.
전면부는 액티브 에어 인테이크 플랩과 가변 프론트 스포일러가 장착되었다. 에어 인테이크 플랩은 높은 효율이 필요할 때는 닫히고 쿨링이 필요할 때만 열린다. 프론트 스포일러는 3개의 섹션으로 분리되어 중앙과 좌우가 따로 작동한다. 최고 속도에서는 가장자리만 작동해 안정성을 높이고 코너링중에서는 높은 다운포스를 위해 세개 모두 작동한다. 저속 주행에서는 스포일러가 모두 축소되어 공기저항을 줄이고 방지턱에 긁히는 것을 막는다.
후면부에는 상황에 따라 자동으로 움직이는 윙 스포일러가 장착되었다. 전세대 911 터보에 적용되었던 윙보다 무게가 500g가량 줄어들었다. 이 윙은 10cm 연장될 수 있으며, 10.5도까지 기울일 수 있다.
일반 모드에서는 70~170km/h 사이의 속도에서 에어 인테이크 플랩이 자동 조절되고, 180km/h이상에서 리어 윙이 확장된다. 스포츠 모드에서는 120km/h이상에서 프론트 스포일러와 리어 윙이 일부 확장된다. 스포츠 플러스 모드에서는 15km/h에서부터 프론트 스포일러와 리어 윙이 최대한 확장되고 다운포스가 최대 170kg로 늘어난다. 빗길 모드에서는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리어윙만 확장되어 다운포스를 뒤쪽으로 집중한다.
플랩이 닫히고 스포일러와 윙이 모두 접힌 일반 주행시에는 0.33의 낮은 공기저항계수를 가진다. 고속 제동 시에는 프론트 스포일러와 리어 윙이 최대한 확장되고 최대한 기울어 에어브레이크 역할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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