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구매 채널 확보, 10만원 할인 및 실시간 추첨
쌍용자동차가 CJ오쇼핑과 함께 코란도, 티볼리를 홈쇼핑으로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홈쇼핑 방송은 5월3일 CJ 오쇼핑 케이블 채널을 통해 진행한다. 쌍용차의 새 커넥티드 서비스인 인포콘과 제품
특징을 안내한다. 쌍용차는 방송 중 실시간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100만원 할인쿠폰(5월 말까지 출고 시 사용 가능)을
증정한다. 상담 후 5월말까지 제품 출고 시 10만원 할인(일반 판매조건 중복 가능) 혜택도 지원한다.
상담 후 구매 계약과 출고는 배정된 쌍용차 판매망을 통해 이뤄진다. 전화 상담 후 전시장을 방문해 상담 또는 시승하
면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를 지급하며 10명을 추첨해 속초 롯데리조트 숙박권을 제공한다.
쌍용차 관계자는 "코로나19 유행으로 비대면 구매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많은 시점에서 소비자들이 안전하고 쉽게 구
매를 진행할 수 있도록 방송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무슨 사전예약도 아니고;;
그래서 홈쇼핑에서 방송안한 제네시스 , 그랜저 , 카니발 , 아반떼 , XM3가 안팔리나 ?
설마 방송에서 3인가족에 최적화된 차라고 하지는 않겠지 ?
현대기아 독과점이라고 욕들만 하지마시고 중소기업제품도 우리들이 사줘야 경제력을 가질수 있어요~
중대결함 발견시 애누리(조사이딴거) 없이 무조건 신차교환 이라도 하면 판매 2배이상은 뛸듯.
관계자면 회사에 메일이라도 보내보삼
소비자들이 외면하는 이유가 있음..
현기의 발가락에 때만도 못한게 쌍룡과 GM 로노 이죠
저 모델들은 뻔히 지금 레인지로버 타고 다니는 딴따라들인데... 지들도 안타는 차 사라고 쌍용차 코란도 선전 ㅋㅋㅋㅋ 차파는데 딴따라를 왜쓰는지 당췌 이해가 안감
하나부터 열까지 이해할수 있는 구석이 없는 회사임... 이제 망하면 걍 둬야죠
그렇게 되면 영맨생계가 어디회사인가 온라인할려다 대리점노조인가 반발사 그만둠
완성차홈피에 온라인견적 있긴 하지만 온라인구입은 안됨.
그리고 코란도슬로건이 요즘가족 이라 해놓고 2열에어벤트 없는건 뭐냐??
영맨들도...구매력 떨어지는 자사제품에 한숨나오겠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