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동차뉴스


  • 댓글 (1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1 328MT 23.12.11 10:01 답글 신고
    중립이 최운서니지 레이크랍시고 액셀 꾹 밟고 있을텐데 파킹슈 따위로 차가 서나?
  • 레벨 상사 1 흑곰싼타 23.12.11 13:52 답글 신고
    그냥 차를 잘 만들면 되잖아
  • 레벨 일병 쿠쿠헤헤 23.12.11 15:57 답글 신고
    급발진은 인정하지 않으면서
    급발진시 발생되는일은 왜 만듬? 어휴
  • 레벨 소장 ninza 23.12.11 16:47 답글 신고
    의도치 않은 가속이 생기면 리콜을 해야죠. 소비자만 죽이는구만
  • 레벨 원사 3 kuk06 23.12.11 17:06 답글 신고
    어떤 기사는 EPB 계속 당기고 있어야 한다고 써 있던데 어느 기사가 맞는 거야?

    한번만 당기면 되는 거야 아니면 계속 당기고 있어야 하는 거야?
  • 레벨 대위 3 뺀질이용병 23.12.11 17:50 답글 신고
    이 상황은 급발진 상태가 아니잖아요??가상의 테스트인거지..급발진이 전자 장비 먹통이 나면 전자식인 EPB가 작동이 될까요??그리고 EPB 작동중에 D로 놓고 엑슬 밟으면 풀리던데...
  • 레벨 중사 1 대깨박멸 23.12.11 18:07 답글 신고
    차를 만들때부터 차량 화면 메뉴에 영감 엑셀레이터 설정란을 만들어...

    나이많은 영감님들이 풀락셀 밟을 경우는 없잖아...

    악셀전게 범위를 5등분으로 나눈다면 풀악셀 구간을 엔진출력컷과 동시에

    기어중립에 두면 악셀 조작 잘못으로 인한 급발진은 없어지지.
  • 레벨 원수 XLR8 23.12.12 02:38 답글 신고
    오. 이거 생각해본 적이 없는데 이거 매우 좋은 방법이겠네요. 설정 이런거 필요없고 공장출고 기본 규제로 해서 젊은 성인 남자들도 이렇게 가속페달 만드는게 좋겠어요. 어차피 운전 잘 하는 사람들이야 신경써서 끝까지는 밟지 않도록 발에 힘 조절 잘 할 수 있으니.

    페달을 잘못 밟아도 어 이거 왜 이래 하면서 더 강하게 밟으면 가속페달을 밟아도 언젠가는 멈추는 장치. 기발합니다.

    생각해보면 지금도 풀악셀 때리다가 휠스핀 감지되면 VDC가 알아서 출력 제한 걸잖아요. 이것의 연장 개념이라 봐도 되겠네요.
  • 레벨 중장 자이언트헐크 23.12.11 18:52 답글 신고
    전자식은 100% 믿을 수 없으니 기계식 사이드브레이크를 만들어(옛날 차 처럼)
  • 레벨 소위 1 농심열무비빈년 23.12.11 20:51 답글 신고
    급발진자체가 ECU먹통이나 오작동인데 전자식사이드브레이크랑 전자식 미션스위치가 작동할까요?
  • 레벨 원수 XLR8 23.12.12 02:39 답글 신고
    EPB를 찾아서 그걸 5초씩 당기고 있는 시간동안 이동하는 거리와 붙어 늘어나는 속도가 더 문제인거 같은데..

    급발진 난다 싶으면 어떻게 요리조리 안박고 피해보려고 하지 말고 조금이라도 속도 덜 붙어 저속일때 전봇대 같이 확실한 물건에 갖다 박는게 최고죠. 뭐 말이 쉽겠지만 어쩌겠어요.. 트레이닝 해야지
  • 레벨 상사 1 JP모건프리먼 23.12.12 08:37 답글 신고
    엔진에서 바퀴를 돌리는 힘이 몇백 마력인데
    바퀴를 잡는다고 서겠냐?
    브레이크가 역할을 하는 것은 엔진의 힘이 바퀴에 전달되지 않는 상태에서 가능
    고로 급발진 발생되면 풀 브레이크 잡아도 무용지물 됨
    차라리 급발진 의심되면 핸들을 완전히 틀어서 차량을 전복시키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 레벨 중령 1 장안동남아 23.12.12 09:02 답글 신고
    ㅋㅋㅋㅋ
  • 레벨 중령 2 보며들다 23.12.12 09:24 답글 신고
    급발진은 없다고 하지만 급발진 관련 특허는 매년 출원하고 있는 현기클라스
  • 레벨 대위 2 변돌이 23.12.12 10:02 답글 신고
    두발로 밟으라고 어떤 또라이가 씨부렸다던데 ~~~장난똥떄리냐 또라이여>>>????
  • 레벨 소령 1 마음만은슈퍼맨 23.12.12 11:20 답글 신고
    무슨... 그건 말 듣냐? 차량 결함인데...
    기술력도 없으면서 가격이나 올리고... 또 그걸 구매...
  • 레벨 소장 카페인홀릭 23.12.12 13:12 답글 신고
    E 에라이
    P 파킹
    B 브레이크 !

    따져보면 에러 떠서 입력이 안 먹힐 때 별도의 이중화된 라인으로 강제 브레이크 건다는건데...
    반대로 말하면 이전엔 그런 에러에 대한 대응을 아.무.도. 안해서 이사단이 난거죠.
    즉 요구사항 이외의 건에 대해 아무도 생각하지도 않고, 책임 안진거고, 그 사이 사람이 죽어나간건데.. 나쁜 x들..

덧글입력

0/2000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