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가 2월 한달 동안 완성차 54,891대(완성차 기준- 내수 7,631대, 수출 47,260대)를
판매, 전년 동월 47,175대 대비 16.4% 증가했다.
2월 내수는 총 7,631대를 기록, 전년 동월 8,148대 대비 6.3% 감소했다. 이는 2월 한달 간이 3월부터 본격 판매에 들어
가는 쉐보레 브랜드로의 전환기였고, 설 연휴 등 짧은 영업일수 때문으로 분석된다.
2월 수출은 총 47,260대를 기록, 전년 동월39,027대 대비 21.1% 증가했다. 아울러 한국지엠은 2월 한달 동안 CKD 방식
으로 총 87,184대를 수출했다.
한국지엠 판매?마케팅?A/S 부문 안쿠시 오로라(Ankush Arora) 부사장은 “ 한국지엠은 2월 한달 동안 본격적인 쉐보레
브랜드 출시 준비, 설 연휴로 인한 적은 영업일 수 등 불리한 판매 여건에도 선전했다.”며 “한국지엠은 2일부터 쉐보레
브랜드로 새로 선보인 스파크, 아베오, 크루즈, 올란도, 카마로를 본격적으로 판매한다. 쉐보레 브랜드 제품이 해외 시장
에서 고객들에게 큰 만족을 주고 있는 것처럼, 쉐보레 제품들은 높은 제품 가치를 제공해 국내 고객들에게도 크게 환영
받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지엠의 올해 1~2월 누적 판매대수는 총 123,247대를 기록해, 작년 동기 103,456대 대비 19.1% 증가했다.
1~2월 동안 내수는 17,637대를 판매 작년 동기 대비 2.5% 증가했으며, 수출은 105,610대를 기록 작년 동기 대비 22.5%
증가했다.
자료제공 - 한국지엠
[보배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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