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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RT(수서고속철도) 자신인가요, 주무부처인 국토교통부인가요, SRT 출범 이전에 철도를 운영하던 코레일인가요? 국가철도공단(KR)은 코레일과 SRT가 통합돼도 별 영향을 받지 않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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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속 반대반대...
아쉬운 점은 SRT와 코레일 합병 직전에 코레일에서 파업하는 바람에...에휴... 타이밍이 ㅠ.ㅠ
코레일 파업 투쟁에 가장 중요한 목적 중 하나가 코레일-SR통합인데 파업한다고 진행되던게 취소될리가...
통합을 반대하는건 국토교통부 철피아 고위관료들입니다.
대통령은 바뀌어도 그네들은 그자리 그대로 유지하죠.
SRT 아니면 코레일 사장 2명 중 1명
자리 없어짐..
(아무래도 규모상 SR 사장이 없어지겠죠?)
몇몇본부장들,이사급 마찬가지..
SR사장으로 국토부 출신들 갔는데,
또 지들 갈 자리 없어짐..
철도 인프라를 담당하는곳이고(주로 철로)
(철로는 국가자산, 그래서 KR은 공사가 아닌, 공단)
코레일과 SRT는
그것을 빌려서 쓰는 운용사(공사) 개념이죠..
민간기업은 현재의 대기업일수도 있으나 새로운 운영사를 세울 가능성이 큼니다.
사기업화되고 몇년지나면 실제 주인이 나타나겠죠.
울산 석유공사 사옥처럼...
SR에서는 유지보수조차 코레일에 위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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