싼거 절대 아니예요...앞에 적힌건 차값입니다...옆에 네비, 파썬 등 아일톤세나님 말처럼 필요한 옵션 때문에 같이 구매해야되는 품목들이 있죠...말 그대로 필요한것 하나 때문에 덤탱이로 같이 사야 하는 것들이 있습니다. 이게 옵션질이죠...옵션질 기본 200~300 잡으시면 됩니다. 윗님 말씀처럼 4000까지는 안갈듯 하구요...4000이면 싼타페dm 을 사죠 ㅎㅎ 그 아래급이니 2.0 기준에 풀옵션 취득세 다 포함하면 3300~3600 정도 할듯 하네요. 단 1.7 모델이 나오는건 의외네요...솔직히 투산이나 스알도 2.0이 너무 잘나가거든요..브레이크가 밀릴 정도로...전 오히려 투싼이나 스알은 배기량이 조그만 더 작았음 했는데...1.7이 나오네요....저도 개인적으로는 1.7이 메리트가 있어 보이네요...
@안보리 넌 무조건 현기까면 싫냐? 현빠냐? 난 현기차 좋아한다. 단지 국내에서 비싸게 파는 걸 싫어할 뿐이지. 제네시스가 배타고 물건너가도 4000이하로 팔아도 남기는 장사인건 알고나 있냐? 나 미국에서 제네시스 사고 세금내고 국내에 배타고 들어와서 강남지역 구청에 등록세 내고도 4000만원 안넘었다. 그 가격에 주고 사니깐 다시는 한국에서 현기차 못사겠더라. 차라리 배타고 들어온 수입차 호구는 될 지언정... 금발른 수입차 맞다. 현기차도 국내에선 금발른 가격에 팔고 자빠졌으니...
비싼걸 비싸다고도 못하나? 비싸지 않다고 하면 사면되고, 나같이 비싸다고 생각하면 안사면 그만이지만, 비싸다고 느끼는 걸 비싸다고도 말 못하냐? 안보리 넌 싼 현기차 싸게 평생 잘 타고 다녀라~ 난 차라리 그 가격이면 어차피 호구될거면 외제차 호구될거니깐... 뭔 ㅂ ㅅ 인지
요즘 현대가 하는것중에 웬만한거 다 옵션으로 따로 내놓고 있죠.. 사실 이게 옳은겁니다.
소비자 선택폭을 넓히는거죠.
그러나.. 옵션을 내놓는것도 패키지라. 하나만 필요해도 그 패키지를 사야 한다는..
아무튼 오른쪽에 나와있는 옵션선택 품목 확인해 보세요.빼곡합니다.. 거기에 공통선택품목 넣으면
풀옵 4000만원은 쉽게 나올거 같네요.
다시 좀 자세히 따져 보니.
차값이 젤 높은게 2950만원 정도이고..
공동옵션인 . 파썬+ 4WD 이거 두개가 250 넘는군요.
거기에 선택 옵션을 다 통털어. 구형 투싼기준. 400 으로 잡고요
그럼 3000+250+400 = 3650만원 나오네요. 말씀처럼 4000은 힘들고.. 취득세 포함해야 4천 되겠네요.
그냥 500 더 보태서 수입타겠다. ㅁ쳤네
비슷한옵션끼리 재서 dm과 얼마차이나는지 비교해봅시다
얼마전 투싼젊은여자 오너분 에어백안터저 사망한사건을요.
현기까, 대우까, 수입차까 이런건 좋은데 보배에서 제일 노답인게 구입한 오너들 싸잡아 바보 취급하는 놈들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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