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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하게 속도 줄여야하면 브레이크도 같이 밟아주셔야하고요...
전 수동처럼 합니다. 쏘r 두발이인데요.
토크감과 소리 좀 들어보면 발 떼는게 전 좋습니다. 진짜 수동 느낌 나요.
그렇게 안하시려면 오토로 그냥 놓고 하는게 편하죠.
5단으로 170언저리쯤 가면 자동으로 6단 넘어갑니다.
전 다시 5단으로 내리고 6단 자동 넘어가고...ㅎㅎ
엔진브레이크를 쓰기 위함이라면 발을 악셀에서 떼고 단수 내리는게 맞는 말이죠... 악셀을 계속 밟을꺼면 속도 올리겠단 이야기인데 구지 단수를 내릴 필요가?...
뭐 예외는 있겠죠? 가속을 위해서 RPM을 올리기위한 보정작업이 아니라면 뭐가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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