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지한올 없는 방진룸에서 엔진니어 혼자서 저 엔진 한대를 손수 조립합니다.
일본의 spec 오차는 우리나라보다 더 짜요.
보통 우리나라가 +_ 5 정도 허용치면 제내들은 +_ 1 ~ 0.5..... 이런 품질관리로는
절대로 한국은 일본 못 잡습니다. 정서상에서도 차이가 납니다.
우리나라는 [뭐 좋은게 좋은거~ ]라는 정서라면 일본은 [절대로] 입니다.
물론 어느나라를 가던 돌연변이는 있지만요.
먼지한올 없는 방진룸에서 엔진니어 혼자서 저 엔진 한대를 손수 조립합니다.
일본의 spec 오차는 우리나라보다 더 짜요.
보통 우리나라가 +_ 5 정도 허용치면 제내들은 +_ 1 ~ 0.5..... 이런 품질관리로는
절대로 한국은 일본 못 잡습니다. 정서상에서도 차이가 납니다.
우리나라는 [뭐 좋은게 좋은거~ ]라는 정서라면 일본은 [절대로] 입니다.
물론 어느나라를 가던 돌연변이는 있지만요.
일본의 spec 오차는 우리나라보다 더 짜요.
보통 우리나라가 +_ 5 정도 허용치면 제내들은 +_ 1 ~ 0.5..... 이런 품질관리로는
절대로 한국은 일본 못 잡습니다. 정서상에서도 차이가 납니다.
우리나라는 [뭐 좋은게 좋은거~ ]라는 정서라면 일본은 [절대로] 입니다.
물론 어느나라를 가던 돌연변이는 있지만요.
그래도 차는좋아요
자유로울 수있는 메이커는 혼다정도..
지티알을 실제로보면 과연...티뷰론같이 보일까요??ㅎㅎ
제가볼땐 포스쩔던데요ㅎ
배기음도 오줌 지릴 정도
일본은 "괴물"이란말을 참 좋아합니다
근데 실상 파헤쳐보면 "괴물"급은 아니란거죠
괴물투수~~괴물 축구신동
괴물차~~~
섬나라일본은 이렇게 해서라도 자기나라 띄우는걸 좋아한답니다
아뭐 그냥그렇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륜구동방식에 페라리 날려먹는다면 괴물이네 ㅠ.ㅠ
하..역시 GTR이라는 말이 걍 나옵니다ㅎ
쪽빠리 개생키들의 기술력은 참..대단합니다ㅎ
GTR
페라리나 람보 옆에 가면 오징어인데
일본의 spec 오차는 우리나라보다 더 짜요.
보통 우리나라가 +_ 5 정도 허용치면 제내들은 +_ 1 ~ 0.5..... 이런 품질관리로는
절대로 한국은 일본 못 잡습니다. 정서상에서도 차이가 납니다.
우리나라는 [뭐 좋은게 좋은거~ ]라는 정서라면 일본은 [절대로] 입니다.
물론 어느나라를 가던 돌연변이는 있지만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