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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장 좃에피나2PLUS 18.09.22 11:16 답글 신고
    미세한 차이로 알고 있습니다.
    누구는 주유를 가득하지 말라고 하는데 휘발유의 경우에는 목에 넘쳐서 안들어갈 때 넣어보시고 목적지 찍은 뒤에 다시 그렇게 재주유를 똑같이 해보면 됩니다.
    중간 적산 / 추가로 급유한 연료.
    그것이 실 연비입니다.
    타사제품 비교라면 물론 같은 도로의 환경을 달려야 한다는 조건으로 하셔야겠지요?
  • 레벨 원수 일월태백 18.09.22 11:20 답글 신고
    큰 차이를 못느끼겠던데요,,,,,

    고급유는 연비가 좀 더 잘나오는듯 하더라고요,
  • 레벨 중장 좃에피나2PLUS 18.09.22 11:22 답글 신고
    꼭 그런 것은 아닙니다. 권장이죠? 고급유 권장 고급차량.
    그런데 이런 경우는 오히려 고급유를 넣어주라고 권합니다.
    차량이 노후되었을 때 꾸준히 바꾸지 말고 넣으라는 것입니다.
    완전 연소 효과로 카본 생성을 억제하기 때문이라고 하던데, 이 때 연료 첨가제를 넣는 일반유보다 훨씬 더 엔진을 건강하게 쓸 수가 있다고 합니다.
  • 레벨 소장 워메비엠따블 18.09.22 11:20 답글 신고
    주유소마다 정량이 다 달라서 그렇죠. 이건 뭐 정량을 딱 맞출수있는데 왜 법으로 정량을 느슨하게 해놓은지 알수가없음. 가격이 싸다? 정량이 작다 . 그러니까 싸다가 좋은게 아님. 제일 나쁜곳은 정량도 작고 값은 비싸고 에라이
  • 레벨 하사 3 제일모직130000 18.09.22 11:24 답글 신고
    싼곳은 백중에 구십은 그만큼 덜넣어준다는겁니다
    무조건싼곳만찾아가는건 현명하지못해요
  • 레벨 중장 따봉은운명 18.09.22 11:24 답글 신고
    안달라져요.. 알피엠 한번만 높여도 더차이날겁니다
  • 레벨 소위 1 말타는서부 18.09.22 11:27 답글 신고
    충전소는 부탄과 프로판의 비율에따라 연비차가 심합니다만 휘발유의경우는 그리 심하지 않습니다 국내유통되는 기름은 전부 고품질입니다 일본유통기름은 국내기준에 불합격될정도니 정상유통판매되는 기름은 다 고품질이라고봐야합니다
  • 레벨 소위 1 말타는서부 18.09.22 11:33 답글 신고
    정량문제는 20리터당 허용오차가 소주반잔정도됩니다 덜 넣어준다는것은 예전에 사기치던 주유기조작이구요 양이적게느껴지시면 신고해야합니다 또 저장탱크의 온도를 올려서 부피를 늘려서 판매하는것도 불법입니다 경유는 비중이 .8대구요 휘발유는 .7대입니다 온도조금만 올려도 부피는 많이 늘어나고 그만큼의 부당이익이 가능합니다
  • 레벨 소위 1 말타는서부 18.09.22 11:39 답글 신고
    현재 양으로 장난칠수있는 구조가 아닙니다 물론 오늘만 사는놈들이야 그럴수 있지만 연비라는게 실생활에서 측정이 정확할순없지만 본인느끼기에 이상하다싶으면 다른곳 찾으셔야합니다
  • 레벨 상사 3 호머심슨 18.09.22 12:02 답글 신고
    말씀들 감사합니다
  • 레벨 소장 판사가적폐다 18.09.22 13:41 답글 신고
    기름때문에 연비차이는
    거의 안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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