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광고로 통해서 전파되는 그 어떤 업종의 브랜드들 중(특히 요식업) 90퍼가 트랜드 캐쥬얼 브랜드입니다.
즉, 유행타는 브랜드...밀크티가 한창 유행이던 10년 전 그 이후 개인 밀크티 샵이 확장된 상황이고 그리고 도태 . 20대층이 유행에 민감하여 개미때마냥 몰려서 순간 인기를 얻는거지 유행시점 1년 지나면 계속 하락세죠.
국내 소비자들이 타국가보다 상당히 변덕이 심합니다.
행여 혹하여 재산 전부를 걸 생각은 하지 마십시요!!
자본력이 없으시면 유행 아이템은 발생 시점부터 1년 지나고 보십시요!!
뉴올리언즈 기준
한국 5800원
미국 4.35달러(약 5080원)
일본 540엔(약 5630원)
원두 수입해서 들어오는데 10일 거기에 손님 별로 없으면 원두보관기한 점점 늘어나서 한달된 원두로
내리면 맛이 신선한 원두로 마시는것과 다를수 도 있겠네요
즉, 유행타는 브랜드...밀크티가 한창 유행이던 10년 전 그 이후 개인 밀크티 샵이 확장된 상황이고 그리고 도태 . 20대층이 유행에 민감하여 개미때마냥 몰려서 순간 인기를 얻는거지 유행시점 1년 지나면 계속 하락세죠.
국내 소비자들이 타국가보다 상당히 변덕이 심합니다.
행여 혹하여 재산 전부를 걸 생각은 하지 마십시요!!
자본력이 없으시면 유행 아이템은 발생 시점부터 1년 지나고 보십시요!!
혹해서 재산 털린 분들 너무나 많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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