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다른 애들과는 다르게 나름 비판적, 논리적인척 하고 싶어 하는 애들이 흔히 하는 실수가
이렇게 사건의 핵심은 못보고 꼬투리 하나 잡아서 촌철살인 하는 자뻑감으로 계속 씨부리는거..ㅋㅋ
저 강사를 비난하다보니 <강사 따위>라는 선 넘은 비난이 나왔겠지만, 핵심은 그게 아닌건 아냐?
보통 다른 애들과는 다르게 나름 비판적, 논리적인척 하고 싶어 하는 애들이 흔히 하는 실수가
이렇게 사건의 핵심은 못보고 꼬투리 하나 잡아서 촌철살인 하는 자뻑감으로 계속 씨부리는거..ㅋㅋ
저 강사를 비난하다보니 <강사 따위>라는 선 넘은 비난이 나왔겠지만, 핵심은 그게 아닌건 아냐?
@자일로스슈거@자일로스슈거 하... 혹시나 하는 기대감에 설명해준다.
1. <학생>을 가르치는 <선생>의 입장에 있는 사람이 직업 비하적인 발언을 했다.
이게 문제되는게 현실이야 어떻든간에 학생 사고에 직접적 영향을 주는 실수, 상담 요청한 학생에 대한 방법의 실수가 있었지
2. 해당 직업을 포함한 노동자들의 사회적 위치에 대한 비하. 예의가 아니지.
그거에 대한 반발로 많은 비판, 비난이 있었고 사과 동영상까지 올라옴.
3. 조금 더 나아가서 분명 직업 귀천 여부와 연관된 사회적 인식에 대한 모순
이 세 가지가 핵심인거지, 여기에 대고 다른 강사의 사진 캡쳐 (핵심을 모르니 이상한거나 퍼오지 어휴), 강사 직업 비하에 대한 비판이나 하고 있냐 ㅡㅡ 답답아
이렇게 사건의 핵심은 못보고 꼬투리 하나 잡아서 촌철살인 하는 자뻑감으로 계속 씨부리는거..ㅋㅋ
저 강사를 비난하다보니 <강사 따위>라는 선 넘은 비난이 나왔겠지만, 핵심은 그게 아닌건 아냐?
이렇게 사건의 핵심은 못보고 꼬투리 하나 잡아서 촌철살인 하는 자뻑감으로 계속 씨부리는거..ㅋㅋ
저 강사를 비난하다보니 <강사 따위>라는 선 넘은 비난이 나왔겠지만, 핵심은 그게 아닌건 아냐?
1. <학생>을 가르치는 <선생>의 입장에 있는 사람이 직업 비하적인 발언을 했다.
이게 문제되는게 현실이야 어떻든간에 학생 사고에 직접적 영향을 주는 실수, 상담 요청한 학생에 대한 방법의 실수가 있었지
2. 해당 직업을 포함한 노동자들의 사회적 위치에 대한 비하. 예의가 아니지.
그거에 대한 반발로 많은 비판, 비난이 있었고 사과 동영상까지 올라옴.
3. 조금 더 나아가서 분명 직업 귀천 여부와 연관된 사회적 인식에 대한 모순
이 세 가지가 핵심인거지, 여기에 대고 다른 강사의 사진 캡쳐 (핵심을 모르니 이상한거나 퍼오지 어휴), 강사 직업 비하에 대한 비판이나 하고 있냐 ㅡㅡ 답답아
2. 1 과 거의 같은 얘긴데 현실이잖아. 아니 1등급 애들이 용접함? 사과 영상은 사태 수습인거지 . ㅋ
3.은 뭔 소린질 모르겠네.
그래서 니가 말한 핵심이란게 정확히 뭐야,?
직업비하? 선생이 직업비하를 해서 문제라는 거야? 그럼 선생은 동화만 읇어주면 됨?
지
강사는 강사지 ..
무슨 도덕 질이냐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