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이전에 제가 쓴글 링크할게요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309415&vdate=
이런글 올리는게 제얼굴에 침뱉기라는거 잘 알고있습니다
할말은 하고 마무리는 해야할것 같아서요
----------------------------------------
관리사무실 가서 cctv 보고 영상첨부 합니다
시간 비교해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두분이서 오토바이가 아닌 차량으로 오셨고,
보아하니 많이 헤메신것 같네요
저랑 연락된 시간이 41분 이었고 41분까지 공동현관 근처에도 안오셨네요
공동현관에 치킨 놔둔 사진 문자로 전송받은게 42분 입니다
10분간 기다렸다고, 호출을 여러번 했다고, 연락이 두절됬다고 하시던 사장님 답변은... 시간상 전혀 맞지 않습니다
오늘 기사분과는 통화를 했고 사장님과는 통화를 하고 얘기를 하고싶었는데 받지 않으시네요
마지막으로 사장님. 공격적인 리뷰써서 죄송합니다
저는 다시 눈팅족으로 돌아가겠습니다
먼일이래?? ㅋㅋ
/> 공동현관의 cctv는 현관문이 아닌 엘리베이터를 바라보고 있어서 확인이 불가능했습니다
관리사무소측에서는 분리수거를 이상하게 하는 사람들 잡으려고 그렇게 했다고 하시네요
배달오는데 호출오면 당연히 열어주지 그걸 그냥 무시할까요
차도 금방뒤로빼고 기사분도 바로 내리셨죠
2. 저는 배달을 오면 벨부터 누른다고 생각합니다
경우에 따라 전화를 할수도 있겠지만요
3. 첫문자와 첫부재 시간이 같습니다
4. 세대호출을 눌렀는데 잘못눌렀거나, 다른호수눌렀거나, 아예 안눌렀거나 셋중하나겠네요
호출온게 전혀 온게 없으니까요
5. 전화를 하면서 공동현관문 못열어줍니다
호출이 와야 열어줄수있는 시스템이고 호출이 안오니 당연히 못열어드렸네요
이부분에서 소통의 문제는 있었죠
그리고 호출이 와야 월패드에 기록도 되고 관리사무소 로그도 남는데 당연히 나온게 아무것도 없으니 증빙불가요
호출오면 못받을수가없어요
볼일이요..
못듣는다고 하기엔 너무 불가능한 일이네요
호출 소리도 아래층에 들릴만큼 큽니다
세대호출되면 기록남습니다..
기록 남는 아파트 많아요
제잘못이 맞습니다 당연히 누를거라 생각했네요
통화시간과 영상시간으로 볼때 통화할때까지만해도 공동현관문 앞에는 오지 않으셨네요
사장님과의 통화는 성사되지 않아서 찝찝하네요
세대호출 눌러라는 말을 제가 하지 않았고 이부분 소통문제가 있었고 제잘못이 맞습니다
당연히 누를거라 생각했네요
그리고 기사분과 오늘 통화를 했고
기사분이 공동현관오기전에 전화부터 했다고 말씀하셨네요
제 잘못 알고있습니다
세대호출 안했을 가능성도 있네
일단 사장님한테 통화안된다고 왜 구라친건지 물어보시지
마치 좌표찍고 무조건 직진 아몰랑
이런모습입니다 다들;;
경험이 많은 배달기사님이시라면 재차 확인했을 수 있습니다. 진짜 1층 현관에 놓고 가냐고?
저 기사님은 고객과 통화 후 1층에 놓고 가라고 이해를 한겁니다. 그리고 만약을 위해 사진으로 남기고 문자 전송한 것이고요. 소통의 문제지 배달기사가, 업주가 고객 골탕먹이려고 그런것 같진 않습니다.
배달 하시는 분들이 경험 많은 분들만 계시는 것이 아니고 초보자도 많습니다. 당연히 알지? 보다는 모를 수도 있다고 생각하고 자세히 정확하게 내용을 전달해 주셨으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