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accident/642342
보증연장 해지에 따른 위약금 글입니다.
많은분들의 조언을 듣고 소비자원을 패스할까 했는데, 시간은 많으니 한번 넣어봤습니다.
소비자원에서는 벤츠코리아와,딜러사, 두곳에 공문을 보냇으며, 끝까지 벤츠코리아는 무응답이더군요.
소송으로 해야겠다 하는 찰나에 딜러본사에서 연락이와서, 본사의 차량 구매자이고, 억울한 부분은 인지하여 책임을 지겠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추석전에 처리해주신다하더니 오늘 등기로 도착했습니다. ㅎㅎ
카드 취소는 벤코에서 승인을 안해주니, 상품권으로 합의봤습니다.
참고로 이전글에서 권한이 없다는 딜러사입장은, 센터내의 고객센터이며, 해결을 해준곳은 딜러사 본사의 고객센터입니다.
이 일을 겪으면서 느낀건, 역시 벤코는 답이없네요.
벤코 이사라던 임원님, ai같은 답변하실라면 그냥 직원 시켜서 내용전달이나 하세요. 존심상할꺼 뭐하러 나서는지.. ㅉㅉ
반면 딜러사는 합당하게 처리해주려고 노력하더군요.
온라인상으로도 감사의 말슴 올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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