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자료실 > 유머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날아오르자 11/24 16:00 답글 신고
    조교시키들이 뭘 했다고..

    끽해야 각잡고 얼차려만 조낸 주던 놈들이...
    답글 0
  • 레벨 중장 예쁜말전도사 11/24 16:00 답글 신고
    별...
  • 레벨 대위 3 그곳에넣고싶다 11/24 16:00 답글 신고
    상근공익도 지가 젤 힘들다더라
  • 레벨 대위 3 최선봉개미 11/24 16:07 답글 신고
    난 상근인데 안힘들던데ㅋㅋㅋ
    근데 공익 지인들 산불끄는 공원녹지과랑 교통과는 힘들어보이더라
  • 레벨 소령 1 가을곰 11/24 16:16 신고
    @최선봉개미 친구중에 지하철 공익요원 있었는데.. 예전에 스크린도어 없을적에 사망사고 났는데 시체가 갈갈이 찢겨서 새벽에 사람들 없을때 손가락 찾으러 다녔다고 ~_~ 뭐 과장이야 있겠지요 -_-
  • 레벨 소장 날아오르자 11/24 16:00 답글 신고
    조교시키들이 뭘 했다고..

    끽해야 각잡고 얼차려만 조낸 주던 놈들이...
  • 레벨 중장 현자타임라떼 11/24 16:01 답글 신고
    난 공군이라 조용히있어야겠다....
  • 레벨 중장 123454321 11/24 16:01 답글 신고
    모가 중한디 ㅎㅎㅎㅎ
  • 레벨 중위 1 캠핑갈래 11/24 16:01 답글 신고
    아이고..논산 갔다온지가 벌써 20년이네...세월 빠르다.
  • 레벨 중장 민증 11/24 16:01 답글 신고
    다 나름대로 고충이 있고 힘든거죠. 다 그러려니 하고 너도 힘들었구나 하면서 다독거려주면 되는 거 같습니다.
  • 레벨 소장 MAX330 11/24 16:03 답글 신고
    난 포병이라 조용히 있어야겠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사 2 촌에별반찬없다 11/24 16:27 답글 신고
    결전부대 훈련소 출신입니다만..
  • 레벨 대장 해탈과열반 11/24 18:21 신고
    @촌에별반찬없다

    반갑습니다~ 95 군번입니다~
  • 레벨 대령 3 계통령의7시간 11/24 16:05 답글 신고
    논산훈련소 조교나 사단훈련소 조교나 어차피 지들도 끌려온거면서..
  • 레벨 소위 3 Phantom2 11/24 16:05 답글 신고
    보직이 헌병이었는데 자대 와서 훈련소 조교 만나니까 시비털려서 군기카드 수리당할까봐 눈도 못마주치더라구요...
  • 레벨 대위 2 최양을피하는법 11/24 16:06 답글 신고
    81mm 라 조용해야겠다
  • 레벨 중장 인도소고기축제 11/24 16:08 답글 신고
    7월군번 3사단에서 훈련받음.. 디지는줄... 댓글에 수류탄 사격장 몇시간은 개오바맞음
  • 레벨 준장 YF영페이스 11/24 16:09 답글 신고
    조교가 힘든가??
    35사단 포병 근무했는데 죽는줄 ....
    105mm 인데
    155mm도 같이 관리 ㅎㄷㄷ
  • 레벨 중사 1호봉 진해촌놈 11/24 18:22 답글 신고
    비축화포 관리하셨군여 +_+
  • 레벨 준장 YF영페이스 11/24 18:49 신고
    @진해촌놈 네 ㅜㅜ 전쟁 나면 전방으로 보내야 한다고 기차역까지 보내는 훈련도 하고 평소에는 녹슬지 않게 관리하고;;;;
  • 레벨 대령 1 아이디음슴 11/24 16:11 답글 신고
    지1랄들 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사 1 덕수이씨충무공파 11/24 16:12 답글 신고
    3사단(백골부대) 401기입니다...끗!!!
  • 레벨 하사 2 이랍스파병 11/24 16:17 답글 신고
    파병다녀 왔으니까 조용해야겠네
  • 레벨 중장 경차도감지덕지 11/24 16:20 답글 신고
    친구들과 술마실때 해병대 둘이 말 싸움하는데
    녹지과 공익이 조용히 시켰음
  • 레벨 대위 1 머묵고사나 11/24 16:21 답글 신고
    55사 개꿀조교 했는데 좋았음. 4~5주 교육후에 1~2주 공반기 있는데 휴가도 길게 갈수있고 ㅎㅎ 한기수 끝내면 휴가 잘나오고 .. 혹한기 없어서 개꿀이였음.
    다만 기수마다 행군하는게 개짜증.
  • 레벨 상사 2 촌에별반찬없다 11/24 16:29 답글 신고
    조교들은 단독군장 행군아닌가? ㅋㅋ
  • 레벨 대위 3 푸른병아리 11/24 16:34 답글 신고
    내밑으로 다~ 대가리 박어!
  • 레벨 원사 3 포기하면편하다 11/24 16:53 답글 신고
    어차피 내가 끌려간곳이 젤 힘들다 ㅋㅋ
  • 레벨 상사 3 하얀바람소리 11/24 16:59 답글 신고
    훈련병때 조교새키들이 자대가 어쩌고 야전이 어쩌고 지껄이던거 생각하면 아주 꼴같지도 않음요 ㅋㅋㅋ
  • 레벨 대위 3 찐만두군만두 11/24 17:01 답글 신고
    육체 노동강도로 따지면 공병이 제일 힘들지

    그다음 포병 통신병도 병과에 따라서 개노가다 같은 보직도 있고
  • 레벨 병장 랜드호구 11/24 17:04 답글 신고
    Kh-179 155견인포 모여라~~~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