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자료실 > 유머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노량진잔밥 11/26 22:53 답글 신고
    그냥 죽여달라는 소리가 저절로 나옵니다
    마약성 진통제맞아봐야 3시간정도만 안아프고 다시아픕니다
    하루에2대만 놔주는데 그냥 죽습니다 무조건 채석기파쇄술하는곳으로가서 바로 수술받아야삽니다 산통의3배라니 안걸려본사람은 모릅니다 숨만쉬어도 죽을거같은통증
    생각만해도 부르르
    답글 1
  • 레벨 소위 3 Phantom2 11/26 22:51 답글 신고
    어우 보기만해도
  • 레벨 소장 석가모니 11/26 22:51 답글 신고
    허미..끔찍하구로..ㅠㅠ
  • 레벨 소위 3 송탄출장소 11/26 22:52 답글 신고
    으.. 상상만 해도 끔찍
  • 레벨 대위 3 노량진잔밥 11/26 22:53 답글 신고
    그냥 죽여달라는 소리가 저절로 나옵니다
    마약성 진통제맞아봐야 3시간정도만 안아프고 다시아픕니다
    하루에2대만 놔주는데 그냥 죽습니다 무조건 채석기파쇄술하는곳으로가서 바로 수술받아야삽니다 산통의3배라니 안걸려본사람은 모릅니다 숨만쉬어도 죽을거같은통증
    생각만해도 부르르
  • 레벨 원사 3 태태방구 11/27 00:26 답글 신고
    119에 실려간 1인입니다 ㅜㅜ
  • 레벨 대령 3 하나남은사과 11/26 22:53 답글 신고
    피오줌이 나겠죠.. 쓰리겠다..
  • 레벨 하사 1 프레디먹휴리 11/26 23:30 답글 신고
    파쇄술하고 혈뇨 겁나 나와요...딱밤 때리는걸로 불알을 3천번 때리는 고통ㄷㄷㄷ
  • 레벨 원사 3 내사랑내품에 11/26 23:34 신고
    @프레디먹휴리 글로 고통이 느껴집니다
  • 레벨 원사 1 천룡팔부가루라 11/26 23:40 신고
    @프레디먹휴리 아..상상해버렷다.
  • 레벨 중사 1 망치03 11/27 09:48 신고
    @프레디먹휴리 와~씨! 겁나네요~!!!
  • 레벨 중장 이번사고는 11/26 22:53 답글 신고
    요로네 집에 뭔일 있나봐요......왜 결석을 했데요?
  • 레벨 상사 3 근육뿡뿡소방관 11/26 23:13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 뭐야 형
  • 레벨 소위 1 닉바꿈 11/26 22:56 답글 신고
    에휴..
    경험성

    배를 가르고 싶은 욕망이 생겨요
  • 레벨 대위 3 먹거리주문하기 11/26 22:58 답글 신고
    3번걸렸습니다 한번도 안아픈적이없고 걸릴때마다 뒤질거같습니다 꼭 밤에만아파요
  • 레벨 대위 3 노량진잔밥 11/26 23:15 답글 신고
    그것도 자다가 꼭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1 망치03 11/27 09:50 답글 신고
    ㅋㅋ허리에 번개가 별로시라니....
    라이터 딱딱이만 갖다 튕겨도 자지러지는데요
  • 레벨 소령 1 난노라 11/26 22:59 답글 신고
    말도 못하게 아파요
  • 레벨 중장 파워스텝 11/26 23:00 답글 신고
    무섭...
  • 레벨 준장 v차인표인봉v 11/26 23:01 답글 신고
    제발 이거만 안걸렸음 좋겠다 ㅠㅠ
  • 레벨 대령 3 아파트산사람이승리자 11/26 23:02 답글 신고
    충격파쇄술로 하지 무슨 요도에 삽관을.ㅎㅎㅎ
  • 레벨 대위 3 노량진잔밥 11/26 23:17 답글 신고
    골반위쪽 신장결석은 파쇄술 말그대로 요도는 파쇄술못하고 저렇게 하는걸로 알고있는데 요즘은 모르겠네요
  • 레벨 준장 둘리돌리 11/26 23:02 답글 신고
  • 레벨 중령 3 같거나다른 11/26 23:03 답글 신고
    담석도 진짜 아프던데 요게 더 아프다는 소문이..
  • 레벨 소장 너무너무비싸타페 11/26 23:07 답글 신고
    체외충격파로 하지않나요? ㅎ
    충격파 치료가 더 아픔ㅜㅜ
  • 레벨 소령 2 니맘에너있어 11/26 23:10 답글 신고
    시술을 한다면 체외충격파쇄술로 끝나는 경우가 94% 정도 되고, 시술을 안하고 진통제와 물 많이 마시기로 자연배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요로결석이 처음이고 요로결석인지 모를 때에 극심한 고통과 공포가 오지만 요로결석인지 알게 된 이후 두번째부터는 공포가 거의 사라지고 통증도 참을만 해집니다.
  • 레벨 상사 3 근육뿡뿡소방관 11/26 23:13 답글 신고
    근데 이거 왜 생갸여
  • 레벨 중사 1 초특가야놀자 11/26 23:20 답글 신고
    잘먹고 물을 많이 안먹어서?
  • 레벨 상병 MustHavE 11/26 23:16 답글 신고
    결석 왓을때 진짜 죽을뻐했음...ㅋㅋㅋ
    새벽에 갑자기 아파서 병원까지 운전을 어케 했는지 진짜 식은땀 줄줄나고 죽는줄ㅋㅋ
  • 레벨 중사 1 초특가야놀자 11/26 23:19 답글 신고
    마약성진통제 맞고 충격파쇄술시행했는데도 하복부를 해머로 뚜들기는 느낌
    2번 걸렸었음
    맹장염은 장난임
  • 레벨 소령 3 침착해존슨 11/26 23:21 답글 신고
    저희 사촌형이 저거 했는데요 이미 20년정도 된거 같은데...
    밖에서 제가 기달렸는데 안에서 고문 당하는줄 알았어요....
  • 레벨 소위 3 애플즈킹 11/26 23:25 답글 신고
    파쇄술 받고 피오줌 싸다보니 별사탕나옴 ㅠ,ㅠ
  • 레벨 병장 팅크요정 11/26 23:26 답글 신고
    고통 말도 못합니다. 숨이 안쉬어져서 혼났네요. 10분 정도를 쓰러져있다가 겨우 정신차려서 병원 걸어갔는데 통증 재발해서 진짜 100 m 남기고 택시탔네요... 기사 아저씨 어이없어 했는데 응급실 가달라고 하니깐 상황파악 하셨는지 가주셔가지고 죽다 살았네요.
  • 레벨 소장 까망까망 11/26 23:30 답글 신고
    제가 아는분 도 그렇고 제 친구도 그렇고...

    둘다 119 불러거 병원에 갔습니다 ...

    똘똘이 가 아픈게 아니라..

    옆구리가 그렇게 아프다던데...
  • 레벨 원사 3 내사랑내품에 11/26 23:37 답글 신고
    2번 걸렸었는데 다행히도 확장약만 먹고 소변으로 나와서 잘살고있음
    걸린사람이 더 잘걸린다던데 기다리고 있는중. 아‥
  • 레벨 소위 2 김치복근 11/26 23:47 답글 신고
    배가 찌릿찌릿해서 그건가하고 물좀마시고 몇일후에 소변보는데 변기에 티딕 소리나면서

    코딱지만한게 나옴 나오는 느낌이란..

    그후론 편안~~
  • 레벨 원사 2 전격제트작전 11/26 23:58 답글 신고
    전신마취 수술받기전

    소변줄 넣는거 죽다 살았는데 ~~

    요즘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25년전 여자 간호사가 해줬다는
    ㅠㅠ
    자괴감이 ~~~
  • 레벨 소위 3 디제루루 11/27 00:17 답글 신고
    치료할때 충격파가 그리 아프데요
  • 레벨 원사 1 썸남썸녀 11/27 01:46 답글 신고
    맹장인줄 알고 병원응급실갓는데 요로결석 ㅠㅜ
  • 레벨 상사 1 짬쪼롬 11/27 09:15 답글 신고
    결석이 크지 않아 수술이 필요 없는 것도 통증오면 바닥을 기여다닙니다.
  • 레벨 중사 1 망치03 11/27 09:53 답글 신고
    왜 생기는겁니꽈아~?
  • 레벨 대위 2 파랑초롱 11/27 10:14 답글 신고
    평소에 물을 많이 드세요
    맥주 즐겨드시는분은 패~스
  • 레벨 대위 2 파랑초롱 11/27 10:13 답글 신고
    엄청난 고통이....
  • 레벨 이등병 빠곰 11/27 10:49 답글 신고
    7년 전에 요로 결석으로 부천 순천향대 응급실에 제 발로 걸어 들어갔습니다

    평생 병원도 잘 안가는데.. 이건 참을 수 있는 고통이 아닙니다 ㅋㅋ

    응급실 들어가서 비어있는 침대 누워서 지나가는 하얀옷입은 사람들만 보면 제발 살려 달라고 빌었습니다

    응급수술 후에 입원실에 하루 입원해있는데, 옆 침대에 누워계시던 50-60대 아주머니(요로결석 수술) 께서

    따님 분께 하시는 말씀이 '애 낳는건 정말 일도 아니였다' 였습니다 ㅎㅎㅎㅎㅎ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