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벤츠코리아(한성자동차)배짱 AS
국민청원 글쓴이 입니다.
제가 글을 올렸던 취지는 억울함을 알리기 위함도
있으나 교통표지판,능동형어시스트등 작동안됨
경고등 발생 시 벤츠코리아(한성자동차)에서
단순히 통신이상으로 넘기는 일이 빈번한데
저처럼 전자식계기판 결함일수 있으니
벤츠차량 소유주분들께서도 해당 경고가
2회이상 발생이됐다면 단순히 넘어가지마시고
챙겨보시라고 공유드리기 위해 글 올립니다.
벤츠코리아(한성자동차)는 아직도
무엇이 문제인지 파악을 못하는거 같습니다.
제가 결함이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차량의
안전대책을 달라는데 묵묵부답으로 일관하다가
청원글을 본건지 연락와서는 벤츠컬렉션 및
소모품 교환권을 주겠답니다.
문제가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차량자체를 운행을
못하고 있는데 저런게 무슨소용 있을까요??
또한 대 벤츠코리아(한성자동차)에서 문제가
없다면 저런것도 준다고 하지도 않았겠지요..
만약 제 차량이 무상AS 기간이 지났더라면
약900만원에 달하는 계기판 교체 비용이
발생되었겠지요...
저희가 일일이 AS신청하는것보다
벤츠코리아(한성자동차)에서 해당 경고등에
결함이 있는것이라면 인정하고 자체리콜을
하게 하고자 국민청원까지 올렸으니
많은 동의 부탁드립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성자동차는 kcc처럼 공식딜러사이고 부품등 기술지원관리가 벤츠코리아인뎁...
보증수리 입고하고나서 동일부위 동일증상으로 재입고시 , 입고 후 보증기간 만료시 보증기간 관계없이 보증처리 가능합니다
귀찮게 국민청원 하지 마시고 어드바이저에게 친절하게 요구하시면 왠만하면 어드 재량으로 받아줍니다..
보증수리는 날짜 지나면 무조건 끝!! 동일부위 동일증상 다 필요없음.
오늘이 보증 만료일이고 작업해서 나갔으면 내일부터 돈내고 수리하는 거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