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S500으로 달려봤는데 와 계기판은 속도 올라가는데 차안에서는 그런 느낌이 전혀 안들어. 이래서 비산차 타고다니나? 생각이 들었죠.
그리고 XM3로 장거리 다닐때 밟아봤는데 와 쎙셍 잘나가긴 하네. 얼마나까지 나오지? 하면 올라가는 속도 보니 후덜덜 해서 아직 죽을때 아니다 싶어서 속도 줄임.
180이 넘어가는 속도부터 은근 공포감 증가됨.
벤츠 S500으로 달려봤는데 와 계기판은 속도 올라가는데 차안에서는 그런 느낌이 전혀 안들어. 이래서 비산차 타고다니나? 생각이 들었죠.
그리고 XM3로 장거리 다닐때 밟아봤는데 와 쎙셍 잘나가긴 하네. 얼마나까지 나오지? 하면 올라가는 속도 보니 후덜덜 해서 아직 죽을때 아니다 싶어서 속도 줄임.
180이 넘어가는 속도부터 은근 공포감 증가됨.
그리고 XM3로 장거리 다닐때 밟아봤는데 와 쎙셍 잘나가긴 하네. 얼마나까지 나오지? 하면 올라가는 속도 보니 후덜덜 해서 아직 죽을때 아니다 싶어서 속도 줄임.
180이 넘어가는 속도부터 은근 공포감 증가됨.
그리고 XM3로 장거리 다닐때 밟아봤는데 와 쎙셍 잘나가긴 하네. 얼마나까지 나오지? 하면 올라가는 속도 보니 후덜덜 해서 아직 죽을때 아니다 싶어서 속도 줄임.
180이 넘어가는 속도부터 은근 공포감 증가됨.
현대기아 50년
현대기아 승
국산차는 밟았다하면 140
그런데 제한속도를 올리지 못하는 이유는
차의 기술력의 문제보다 교육받지 못한 운전자 들의 문제가 크다.
운전면허 시험부터 어렵게 바꿔야 한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