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지금 인천공항은 포화상태죠. 이런 거대한 노선을 받아줄 자리가 없습니다.
주간 하네다행같은 주력 근거리 국제선도 있죠.
현실적으로 김포공항을 인천공항으로 통합하는건 불가능합니다.
왜 그런얘기가 여러번 나왔음에도 지금까지 안되고 무산되었겠나요?
그런데 지금 인천공항은 포화상태죠. 이런 거대한 노선을 받아줄 자리가 없습니다.
주간 하네다행같은 주력 근거리 국제선도 있죠.
현실적으로 김포공항을 인천공항으로 통합하는건 불가능합니다.
왜 그런얘기가 여러번 나왔음에도 지금까지 안되고 무산되었겠나요?
https://samchui.com/2022/01/19/worlds-top-10-busiest-routes-of-2021
국내매체뿐만 아니라 해외매체에도 다 나오는 사실입니다.
국제선 먼저 이전후 국내선 이전 예정이었다가 국내선 이용시 거리 문제로(당시에는 영종대교 없었음) 국내선만 존속 시키기로 하였다가 근거리 국제선도 추가 한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당시 영종대교밖에 없었는데 무슨.
아.. 제가 착각을 인천대교입니다.
당시에는 서울쪽에서만 인천공항 진입이 가능했고 지금은 양쪽으로 진입이 가능하지요.
굥약으로 당선만 되면 된다는걸 몸소 보이셨으니...
다른 선거 쯤이야~ ㅋㅋㅋㅋ
왜 복수공항을 두냐면 어떠한 일로 공항 하나가 마비되었을때
다른 하나가 그 일을 일부나마 수행할수 있게 하기 위함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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