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자료실 > 유머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현샤인 12/03 09:08 답글 신고
    곧 보배에 상주하는 짱깨 조선족 총출동 하겠는데요 이거.. 인구가 13억을 훌쩍 넘으면서 축구 잘하는 11명이 없어 댓글 알바나 하고 있는 전형적인 미개한 민족
    답글 3
  • 레벨 대장 일월태백 12/03 09:08 답글 신고
    니들은 딱 그 수준임.
    그런 생각을 바꾸지 않는 이상은 절대 니들은 할 수가 없다,,,
    생각하고는 쫌생이들,
    답글 0
  • 레벨 소령 3 328MT 12/03 09:33 답글 신고
    저거 다 조선족이다 1표

    한족들은 한국 그닥 안싫어함
    답글 1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2 개고기까는파브르 12/03 09:07 답글 신고
    보배 똥글러

    개고기만 보더라도 레벨을 알 수 있죠.
  • 레벨 중장 나나무스쿠리 12/03 09:07 답글 신고
    오줌좌퇘 축구는 재밌게 봤어?!
  • 레벨 중장 요염자태 12/03 09:08 답글 신고
    짱개들은 절대 낄수없는 월드컵 잼나게봄
  • 레벨 대장 일월태백 12/03 09:08 답글 신고
    니들은 딱 그 수준임.
    그런 생각을 바꾸지 않는 이상은 절대 니들은 할 수가 없다,,,
    생각하고는 쫌생이들,
  • 레벨 대장 현샤인 12/03 09:08 답글 신고
    곧 보배에 상주하는 짱깨 조선족 총출동 하겠는데요 이거.. 인구가 13억을 훌쩍 넘으면서 축구 잘하는 11명이 없어 댓글 알바나 하고 있는 전형적인 미개한 민족
  • 레벨 병장 몸빨간갱년기 12/03 12:42 답글 신고
    1억에 1명의 천재는 있을껀데~ 짱깨들은 돈과 빽이 없음 메시 할배가 와도 안뽑음!
  • 레벨 하사 1 말봉 12/03 12:44 답글 신고
    진짜 13억 가지고 ㅋㅋ
  • 레벨 중령 3 퍽이건뭐야 12/03 12:59 답글 신고
    전세계중 시징핑슬라마가 처막아서 월트컵도 못보는건가 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3 생각하는마네킹 12/03 09:09 답글 신고
    보배있는 유사 짱개들도 쫒아버려야하는데
  • 레벨 준장 일하기실타 12/03 09:11 답글 신고
    짱깨들은 유능한 인재는 다 몰아내고 인맥위주의 선수선발로 다 말아먹었죠..
  • 레벨 소령 3 328MT 12/03 09:33 답글 신고
    저거 다 조선족이다 1표

    한족들은 한국 그닥 안싫어함
  • 레벨 대위 3 통구 12/03 10:47 답글 신고
    에휴 짱꼴라... 잘난놈 하나 없이 저리도 못났을까...
  • 레벨 원사 3 로엠 12/03 10:54 답글 신고
    중국애들이 월드컵이 뭔지는 아나??
  • 레벨 대장 소드마스터고길동 12/03 10:56 답글 신고
    토토 실패한 짱깨들..
  • 레벨 중위 2 파라딘 12/03 10:57 답글 신고
    축하한다 이런 댓글 달리면 오히려 어색할 듯.
    무슨 아시아의 승리 개소리하더니 지들도 개소린줄 안거지. ㅋㅋㅋㅋ
  • 레벨 소장 기획부동산 12/03 10:57 답글 신고
    남의 나라 잔치에 관신은 ㅈㄴ 많네
  • 레벨 중장 이게나라야 12/03 11:34 답글 신고
    소국이라 하기엔 땅이 크고
    대국이라 하기엔 속이 좁아
    중국이라고 하더라
  • 레벨 중사 3 열심회원100 12/03 14:11 답글 신고
    선진국은 아니고 그냥 거대국
  • 레벨 대령 1 보배드립 12/03 11:35 답글 신고
    시진핑 후예들아 월드컵 포르투갈전 2전 전승이다 ㅋㅋㅋㅋ 축알못 새기들..
  • 레벨 대위 3 9멍공화국 12/03 11:35 답글 신고
    이렇게 남탓 배만 아파하는 색히들은 거기까지다 평생 그렇게 딸이나 잡다가 피부까지고 쓰라린거다
  • 레벨 원사 3 까칠이삼오공이 12/03 11:47 답글 신고
    짱깨 볼일 없ㅇ음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1 언제어디서나 12/03 11:48 답글 신고
    역시소중국 짱깨
  • 레벨 대위 2 쌍용골똘복이 12/03 11:55 답글 신고
    능력 ㅈㄷ없는 지지리 궁상 백수 놈들이
    엄마친구 아들 시험에 줄줄이 합격하면 배아파서
    별거아닌걸로 호들갑 떤다고 발작하는거랑 똑같음 ㅋㅋㅋ
  • 레벨 중사 1 나아니거든 12/03 11:58 답글 신고
    저 글쓸라고 고생했겠네 세종대왕님 감사합니다ㅋ조선족들이 한글배워쓰는이유..중국애들도 한국 들어올려고하는 이유가 살기좋은 나라거든..
  • 레벨 중령 2 꼬까참새 12/03 12:07 답글 신고
    이야~
    버러지가 월드컵으로도 포인트 빨아 쳐묵네
  • 레벨 원사 3 DH제네시스 12/03 13:21 답글 신고
    포르투갈 20년동안 vs 한국전 무승!!!
  • 레벨 대령 3 세종코봉이 12/03 13:55 답글 신고
    2찍들하고 수준이 비슷하네요
  • 레벨 중령 2 지휘통제실 12/03 13:58 답글 신고
    피파가 중국시장을 노리고 다음대회때부터는 본선진출국을 48개국으로 늘린다는데....
    짱께가 다음대회 48개국에도 못끼면 중국은 해체해야지...
  • 레벨 소령 2 휴지싸게똥좀죠 12/03 14:09 답글 신고
    경기장,버스,용품,설비까지 모두 중국산
    "축구팀만 빼고 다 있다."....ㅋㅋㅋㅋ
  • 레벨 중사 2 애호박애호가 12/03 14:10 답글 신고
    시진핑이 축구광이라 중국이 축구굴기을 외치면서 축구 교육기관도 세우고 난리를 쳤지만 정작 교육비가 너무 많이 들어서 부유층 자제가 아니면 들어갈 수도 없다네요. 부유층 소황제들이 축구 교육 기관에 들어가긴 하지만 걔들은 안그래도 부자인데 굳이 힘들게 축구를? 이런 마인드라 프로 선수들도 그렇고 국대도 그렇고 실력에 인성도 꽝. 결과적으로 중국축구의 현실은….
  • 레벨 대위 3 늑대혀늬 12/03 14:20 답글 신고
    저많은 인구로 하는거라곤 도둑질뿐이라ㅋㅋㅋ
  • 레벨 상병 모를뿐 12/03 16:23 답글 신고
    월드컵은 짝통으로도 기술도둑질도 안되니 개발광 ㅎㅎㅎㅎㅎ
  • 레벨 중장 암행단속 12/03 17:10 답글 신고
    짱깨것들은 평생가도 16강 못갈걸
  • 레벨 원사 1 마을버스에서벤츠로 12/03 17:12 답글 신고
    중국 짱깨 개객기들아 니들 축구 걱정할시간에 코로나로 힘든시기 보낸사람들한테 다 보상해라 이제 미국이 재판할 차례야
  • 레벨 중사 1 황진상 12/03 18:58 답글 신고
    짱깨들은 월드컵이 뭔지는 알까? 짱깨들 돈좀 빨아볼라고 다음 월드컵 부터는 48개국 참가인데 이마저도 진출 못하면... ㅋㅋㅋ
  • 레벨 대위 3 그러다골로간다 12/04 08:41 답글 신고
    한국에 연금타먹는 노인들 한달에 돈백도 안된다 얘들아... 80받아도 많이 받는편인데...
  • 레벨 중위 1 mrleegun 12/04 08:48 답글 신고
    뭐.. 이런거 까지 신경을 써야하나.. 만약 중국이 올라가도 한국도 똑같은 반응이아닐까 싶네..
  • 레벨 중위 2 쓰레기벌레형 12/04 08:49 답글 신고
    저 글쓸때 몇번이나 전환했을까?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