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sisafocu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2118
처음엔 박스 탓하다 사양확인 후 “색 바뀌고 며칠 더 기다려야” 응대 도마
롯데하이마트 직원과 사기 주장 소비자 같은날 노트북 구매, 바꿔치기 의혹
소비자 반응, “전 세대 갤북2 설거지”, “CCTV 확인”, “용팔이 취직” 등
롯데하이마트, “기본적인 부분 실수, 재발 방지를 위해 직원 교육 관리 철저”
...
또 게시자는 새 상품이 아닌 게시 상품을 샀는데 롯데하이마트 측에서는 게시자가 항의를 후에야 전시 상품 대신 새 상품을 할인한 가격으로 주겠다는 말을 했다고 한다.
이 게시자는 모두 롯데하이마트에 대한 신뢰가 없어져 환불처리했고 매우 불쾌했다고 밝혔다.
...
한 소비자는 댓글을 통해 “이건 그냥 직원이 사람 취급도 안 하고 작정하고 사기 친 거라 생각이 든다”라며 제품 모델명을 헷갈려했던 점, 교묘하게 다른 모델 제품을 구매한점 등을 강조하고 “아버지가 노트북 사려고 큰 맘먹고 가신건데 사기당한 점이 제일 분노가 차오르지 않나요?”라고 말했다. 이 댓글에 또 다른 소비자는 “컴퓨터에 문외한 아버지 세대 오시니 옳거니와 전세대 갤북 2 설거지 시킨 것”이라며 “우리 아버지가 저런 일 당했으면 소보원으로 바로 감”이라고 의견을 냈다.
또 다른 소비자는 “사기 치다 걸렸네”라며 “CCTV 확인해봐 ㅋㅋ, 진짜 실수로 바뀐걸까”라고 말했다. 한 소비자는 “용팔이가 정찰제 하이마트에 취직했네”라고 말하기도 했다
....
롯데하이마트 악독하네요
노인이 산 고가 노트북은직원이가져가고
싸구려저가노트북을 준 사기판매
이린 노인사기는 노인회같은곳에서
사기판매에
항의해야하는거아닐까요?
https://youtu.be/GAn2kH1XQLo
기사찾아보니 2분전 기사서 환불은 했다고하는데 핑계가 웃기네요
환불 받으셨습니다
이런거 환불이 문제가 아니고 처벌도 해야지
시1발 사기 쳐먹다 걸리면 물어주면 끝이냐고
저희들 다 노인될건데
저런건 처벌크게받아 재발하면 안되죠
환불은했는데 핑계가 웃기네요
https://www.sisafocu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2118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2917371
그리고 요즘애들이 한물간 저가사양을산다고? 이해안가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