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요청글이 있어서 후기 남겨봅니다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5738193
긴글이고 그닥 좋은 후기는 아닙니다
5월2일 서비스센타 나운점
애프터 블로우 18800 원주고 함
애프터 블로우도 유상이어야만 기록에 남고
돈받아야만 해줄수있다는 이상한 소리함
유료면 유료지 기록에는 무상도 남을텐데 왜이러지?싶음
디스플레이 멈춤과 먹통
안드로이드 연결 (무선은 사용할수없는상태이며 유선사용)
자주 끊김으로 방문함
차량에 등록된 폰 목록 삭제후 다시 연결
본사에서 신경쓰고있다 라는정도로 일단 마무리
5월17일 서비스센타 나운점
진단이나 경고등 등등의 문제점이 발견되면 그걸근거
모듈 교체가 이뤄지는데 문제점 발견못했다
연결끊김 문제는 핸드폰탓일수있다
이날따라 무시하고 대화도중에 양해도 안구하고
그냥 딴데로 사라지고 대응이 철저하게 무시하는듯함
5월17일 서비스센타 군산점방문
안드로이드 오토 연결 끊김과 디스플레이 먹통및 멈춤현상
에 대해서 문제점 발견못했다
하지만 문제있는걸 영상이나 사진찍어 기록을 남겨라
그럼조취를 취해주겠다함
그래서 기록남김
소장중입니다
기록을 남기기위해 운전중에 폰들고 찍고 있었기에
공개하기까지는 좀.....(안전운전합시다)
디스플레이 먹통및 멈충현상
5월 22일 서비스센타 연락옴 (계속 군산점만 이용 나운점 안감)
안드로이드 오토 연결자체가 안되면 모를까
해줄수있는게 없다함
그래서 쉐보레 고객센터로 전화함
080-3000-5000
카오디오 가게를 안내해줌
찾아갔지만
결국 해줄게 없다 라는 답변
8월9일 운전석 뒷자석 창문 안열림 서비스센타 방문
8월24일 운전석 뒷자석 창문 안열림 수리 (부품이 도착)
8월25일 소프트웨어 업데이트후
크루즈 컨트롤 (어댑티브 크르즈컨트롤) 둘다 안됨
자동 상향등 안됨 (그냥 상향등도 안됨) 깜박 깜박은 됨
차선이탈 경고시스템 (사용불가)
디스플레이 하단 터치 안됨 (가끔)
사이드 센서 (되다 안되다 안좋아짐 확실히)
차간거리 조절(사용불가)
9월 14일 업데이트 다시 나왔다고함
서비스센타 방문
업데이트 파일이 USB로 옴겨지는것까진 되는데
차량에 설치 실행이 안됨 12시 40분쯤 와서 오후3시10분쯤
안된다는 소릴듣게됨
이쯤되면 모듈교체 다시 이야기 꺼내보는게 어떻냐고 제시하니
알았다며 전화준다함
전화와서 받아보니 빠르면 6개월 늦으면 1년걸린다함
알았다하고
본사 고객센타 전화함
이번엔 짜증을 좀 냇음
그렇다고 언성높이거나 욕하진않음
080-3000-5000
1.소프트웨어 업데이트
2.모듈교체
3.차량교체
4.환불
이중 가장빠른 조취를 해줄수있는걸 말하라니
고객센타는 해결해주는곳이 아니란 소릴하길래
해결못할거면 전화를 왜받고있냐며 따짐
그러니 미안하다 사과함
4가지모두 각 부서에 전달한다고함
총키로수 물어보길래 대답해줌
9월14일 오늘이나 내일 전화갈거니 받으라고함
쉐보레 개인적으로 이미지 참 안좋아지고
트랙스 산걸 후회함
https://youtu.be/D-iBbm-cvwk?si=q9mNh9xjilcX2iWT
현재 결함을 영상으로 보실분을 위 링크 클릭하세요
현재 모듈 교체하고 제대로된 업데이트로 모든증상 해결봤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