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자료실 > 유머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6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울트라C 23.10.28 01:31 답글 신고
    집 형태가 어떤지 모르지만
    집 일부만 철거하기 곤란하니

    부분 철거라는 걸 알면서도
    다 때려부순거 아닌가?

    어르신의 울먹이는 표정을 보니ㅠㅠ
    부모님 유품 다 잃어서 안타깝네요.
    답글 4
  • 레벨 원수 야잘잘 23.10.28 02:17 답글 신고
    허락받기 보다 용서받기가
    더 쉽다는 말도 있듯이

    철거 전 합의보다 철거 후 보상이
    더 쉽다고 생각한 건가?

    피해자가 무슨 수로
    각종 피해 물품을 증빙하며
    증빙한다고 얼마나 받겠습니까?
    답글 5
  • 레벨 소위 1 에디파이스 23.10.28 02:02 답글 신고
    미안해 보상금 줄께
    받든지 말든지~
    여튼 길 났다~ ㅎㅎㅎㅎㅎㅎ
    난 모르고 한짓이여~~
    답글 1
  • 레벨 중령 1 10pm 23.10.28 17:59 신고
    @무적해변 남의 일이라고..
    님이 퇴근했는데 집이 없어졌다고 생각해봐요..급발진 하겠는지 안하겠는지..
  • 레벨 중위 2 흘러가지 23.10.28 21:33 신고
    @무적해변 급발진 소리하고 자빠졌네ㅡㅡ^
    니일 아니라고 죠낸 쉽게말하지?
  • 레벨 소위 2 베레베레23 23.10.28 21:38 신고
    @무적해변 집구할때까지 호텔비 주는거면 급발진인정이다.
  • 레벨 중사 2 intangible 23.10.28 17:19 답글 신고
    부모님 유품이 내 허락없이 사라졌으면 가능함. 급발진은 공무워들이 일으켰으니 마땅히 벌 받아야지요.
    이거 해당 지역 법원에 고소해봐야 지들 짬짜미 할꺼고 서울에서 재판받게 해달라고 해야함.
    근데 뭐 부산은 2찍 지역이라 그냥 알아서 하시길.
  • 레벨 대위 2 절대경지 23.10.29 21:02 답글 신고
    당연합니다. 무죄 줘야죠
  • 레벨 대위 1 무적해변 23.10.28 16:19 답글 신고
    황당 하시겠네...ㅡㅡ;
  • 레벨 하사 3 한뇽하쇼 23.10.28 16:51 답글 신고
    일 쉽다쉬워ㅋㅋ 해외 토픽 감이네..
  • 레벨 이등병 아투아투 23.10.28 16:59 답글 신고
    미쳤다
  • 레벨 이등병 징지기징징 23.10.28 17:02 답글 신고
    지들이 때려 뿌수고 싹 치워놓고는 내부에 가전기기 있었던 걸 증빙하라는 건가요?
  • 레벨 상사 3 도리상 23.10.28 17:46 답글 신고
    어느 누가 집에 항상 있는걸 미리 사진찍어두고
    증거로 남기냐? 또라이냐?
    철거한 사람들만 알겠지...
    내집에 나도 모르는게 한번씩 튀어나오는데...
  • 레벨 중장 암행단속 23.10.28 17:57 답글 신고
    우리가 남이네 ㅋㅋ
  • 레벨 상사 1 의미없는것 23.10.28 18:06 답글 신고
    이나라 공무원들 다시 시험보게해야되
  • 레벨 병장 Ssandalee 23.10.28 18:09 답글 신고
    보상금과 위자료로 3천억정도 불러서 기징군 전체가 예산없이 고통받게 만들어야 철밥통 놈들이 군민들의 말에 귀기을이고 제대로 일할듯.
  • 레벨 소장 정보수정 23.10.28 18:14 답글 신고
    정말 심각한 놈들이네요. 한 평생 세상 떠나기전까지도 곁에 두고 싶은게 그리운 부모님의 유품일텐데 참 안타깝고 화가 치미는 상황이네오.
  • 레벨 소장 진짜싼마이 23.10.28 18:51 답글 신고
    진짜 나라꼴 잘돌아간다.

    사유재산의 권리는 개나줘버리고

    뭔가 절차복잡하면 싸그리 밀어버리네 ㅋ
  • 레벨 일병 오이비누 23.10.28 19:02 답글 신고
    기장군청가서 불도저로 밀어버리면 될듯
  • 레벨 소위 2 축인터넷개통 23.10.28 19:20 답글 신고
    할아버지 집 철거되는동안 어디계셨었나? 하루이틀 걸린것도 아닐텐데..
    혹시 사는집은 따로 있고 알박기 하신건 아니길 바랍니다.
  • 레벨 하사 1 chnnm 23.10.28 19:26 답글 신고
    역시 기장군.....
  • 레벨 하사 2 답없는나라 23.10.28 19:37 답글 신고
    부산인데 뭐..나라 팔아두 거시기 찍는다는 ...
  • 레벨 소위 3 VANTED 23.10.28 19:42 답글 신고
    그거 부산아닌데 ? 대군데 ??
    ㅈㄴ 답없네 ㅋ
  • 레벨 중령 3 도로파괴범 23.10.28 21:28 답글 신고
    지역감정 일으키지 말고 생각좀 하고 삽시다.
    38.71% 1찍했습니다. 그분들이 뭐가 됩니까?
  • 레벨 병장 리얼리얼3 23.10.28 23:23 신고
    @도로파괴범 나도 1찍이지만 1찍들 정신상태 시급함
  • 레벨 상사 1 배꼬미 23.10.29 03:39 답글 신고
    그 인터뷰 한 사람은 울산아니었나?
  • 레벨 소위 3 VANTED 23.10.29 11:50 신고
    @배꼬미 인터뷰는 울산이었는데 그아줌씨 고향은 대구였어요
  • 레벨 대위 1 tosrain 23.10.28 19:52 답글 신고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꽁으로 쳐묵는 꽁무원들
  • 레벨 중사 3 흑곰싼타 23.10.28 19:55 답글 신고
    공무원 폭행 사태가 생기는 이유를 이해할 것 같은 느낌
  • 레벨 대령 3 배룩이 23.10.28 19:55 답글 신고
    기장 좀 컷다고 막나가네
  • 레벨 대위 3 Pink2638 23.10.28 20:02 답글 신고
    시원시원 하게 일하네..독재가 이래서 좋은것..
  • 레벨 중장 컨버터블 23.10.28 20:34 답글 신고
    검사식 행정.
  • 레벨 중령 2 21세기양자역학 23.10.28 20:36 답글 신고
    피해자가 피해 사실을 증명하라는 해괴한 논리가 또 나오네. 그럼 시골집을 주기적으로 촬영하면서 재산목록 만들어야 하니? 기장군 군수가 누구?
  • 레벨 중령 2 우리들의친구 23.10.28 20:48 답글 신고
    조상님들 유품가치가 돈으로 환산이되나
  • 레벨 병장 마다라 23.10.28 21:27 답글 신고
    니들이 거기에 냉장고랑 제기가 없었다는걸 증명 못하면 물어줘야지
    거꾸로 그걸 증명해야 물어준다고??

    그게 잘못을 인정하는거냐?
  • 레벨 중위 2 흘러가지 23.10.28 21:33 답글 신고
    부산 기장 예산 넘쳐납니다.

    근처 원전덕에 주머니 두둑함
  • 레벨 소령 2 흑웅 23.10.28 22:07 답글 신고
    우리가 남이가 시전해야지
  • 레벨 중장 근면성공 23.10.28 22:16 답글 신고
    윤석열 효과 인가?

    공무원 들이 멍청해 진거 같다
  • 레벨 중사 3 황금나무 23.10.28 22:26 답글 신고
    기장 군수 엄청난분 아닌가? 실수아닌거같은디
  • 레벨 중령 1 뽈깡 23.10.28 22:50 답글 신고
    우리나라가 아니라
    부산현 이야기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장 991GT2RS 23.10.28 23:19 답글 신고
    기장은 생활권이 양산아니면 울산이라 부산이라고 보기힘든곳..임
  • 레벨 소령 1 VoV7790 23.10.28 23:50 신고
    @991GT2RS 와 보긴 했냐?? 기장사람들이 시내 볼일보러 나가면 부산가겠냐 울산가겠냐 ㅋㅋ 말이 되는 소릴해야지
  • 레벨 원사 1 괴도뤼팽 23.10.28 22:59 답글 신고
    근데 집 부술동안 뭐했지..
  • 레벨 이등병 검댕7897 23.10.28 23:49 답글 신고
    다른지역살면서 가끔씩 제사나 명절때 한번씩 오는 집이랍니다
  • 레벨 이등병 꼬표 23.10.28 23:10 답글 신고
    기장군 학리네
  • 레벨 대령 3 바람따라가자 23.10.28 23:19 답글 신고
    일부러 뿌쉈죠 그리고몰랏다
    법대로하겠다 소송하자 이딴식
  • 레벨 병장 리얼리얼3 23.10.28 23:24 답글 신고
    우리나라 다음엔 무소속이 당선됐으면..
    1찍2찍 꼴보기싫네요
  • 레벨 소위 1 SP밧데리 23.10.29 12:03 답글 신고
    진짜 인정 ㅋㅋㅋㅋ
  • 레벨 원사 2 스마일데이 23.10.28 23:27 답글 신고
    지들이 이건 안그랬다 증명을 해야지..
    일저질러 놓고 있었나 증거대라 시전질이네..
  • 레벨 상사 2 연필맨 23.10.28 23:56 답글 신고
    저거 일부러 밀어버린거다 ㅋㅌㅋ
  • 레벨 상병 내일은없습니다 23.10.29 00:17 답글 신고
    옆 집은 땡 잡았네 . 집이 훤하네 .... 라고 할뜻
  • 레벨 대위 1 으차차 23.10.29 00:32 답글 신고
    정신적 피해보상까지 해줘야하는 마당에 뭔 개소린지;
  • 레벨 이등병 갈짱 23.10.29 00:42 답글 신고
    증빙자료를 왜 제출하냐...
    없는걸 군청에서 증명해야지...
  • 레벨 중위 3 비름빡 23.10.29 08:50 답글 신고
    집 지어주고 보상하고 담당 공무원 파면시켜라
  • 레벨 상병 호구까기머신 23.10.29 09:07 답글 신고
    다 밀어놓고 법적으로 해결해라.... 흠.... 저같으면 담당공무원 가만안둘거같은데... 군청에 불지르고싶을듯...
  • 레벨 대령 1 마내운동해따 23.10.29 19:54 답글 신고
    절차 무시하고 집 허물어놓고..절차릉 밟고 보상 받아라네 ㅋㅋㅋㅋㅋ 이게 사람 머리에서 나올수 있는건가 ㅋㅋ
  • 레벨 중위 2 guruguru80 23.10.29 20:01 답글 신고
    "해당 물품이 주택에 있었다는 것을 증빙할 수 있는 자료를 제출"

    진짜 이새끼들 날로먹고 날로 일하려고 하네.
  • 레벨 소위 3호봉 정규직알바 23.10.29 20:39 답글 신고
    공무원새끼들이 부산시장, 지역구 국회의원 닮아가는구만.
  • 레벨 대령 1 민족정기 23.10.29 20:39 답글 신고
    대한민국이 그렇다.
    의사 수술로 죽은 환자가
    만약 억울하면 의사과오를 증명해야 하고
    검사가 기소하면
    기소당한 자는 아무리 억울해도 무죄를 증명해야 하고
    ㅎㅎㅎㅎ
    이 경우에도
    뭐 ? 집에 뭐가 있었는지 증명해야 보상해준다고 ?
    말인지 막걸린지 ㅎㅎㅎㅎ
    평소에 매일 집안 뭐 있었나 촬영해두는 습관을 가져야겠네 ㅎㅎㅎㅎ
  • 레벨 중사 3 더테너리리코스핀토 23.10.29 22:36 답글 신고
    이게 나라냐
  • 레벨 소장 불로코 23.10.30 11:07 답글 신고
    해바라기냐~~~
  • 레벨 중장 아크뷰 23.10.30 13:57 답글 신고
    도시계획도로 설계하면서 엔지니어링에서 다시한번 일일이 확인해봤을텐데..
  • 레벨 상사 1 도로옆갓길 23.10.30 16:16 답글 신고
    무슨일을 저따위로 할까...
  • 레벨 중사 1 최종병신활 23.10.30 17:22 답글 신고
    담 허물고 마당 좀 들어 갔나 보네요... ㄷㄷㄷ
    근데 그걸 집까지 다 밀어.......???
    이건 담당자가 물어 줘라. 세금으로 보상하지말고 니가 물어줘라
    공무원님아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