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자료실 > 유머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2 심연42 24.02.04 07:12 답글 신고
    인류의 역사는 자유의지의 확장의 역사다 -김대중 전 대통령-

    제조업의 붕괴와 신자유주의 등장 이후 여러 금융사고를 통해 양극화가 절망적인 상황에 이르렀습니다. 거대 자본의 토지 부동산 주식 등의 독식과 시장 왜곡으로 산업사회에 태동한 경제학의 실효성이 떨어지는 상황이며 대중들이 돈을 통해 자아실현을 할 수 있는 가능성은 더욱 줄어들었다고 보입니다. 여기에 AI의 등장으로 인간의 자아실현의 범위는 더 줄어들 위기에 처했죠. 이러한 도전에 직면한 상황에서 AI가 침투하지 못할 유일한 자리는 영성과 불교를 포함하는 종교라는 것입니다. 시뮬레이션 우주론이 기정사실화되는 것 또한 영적인 시대로 진입해가는 과정 중 하나라고 봅니다. 영적인 체험은 주관적인 측면이 있기 때문에, 이에 대한 객관성은 팔만대장경을 기준으로 삼아야 합니다. 진리를 깨닫기까지 영적인 과정이 불경에 다 나오기 때문입니다. AI가 측정하지 못하는 경계까지 수준을 높여야 합니다.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 -예수-

    <대반열반경> 어찌하여 다시 대열반이라 이름하는가. 큰 나[大我]가 있으므로 대열반이라 하느니라. 열반에는 내가 없지만 크게 자재하므로 큰 나라 하느니라."

    지식 정보화 시대를 지나 지혜와 통찰이 더욱 중요해질 미래에는 진리관이 있어야 합니다. 바다를 건널 때 나침반과 지도가 있어야 하며 책을 쓸 때 얼개를 짜는 것과 같이 진리관이 이러한 역할을 합니다.

    현재 양당의 다툼이 심한데, 진보든 보수든 결국 이 시대의 시대정신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현재 인류는 유물론(공사상, 空)과 기독교, 이슬람교, 서방의 영성계를 포함하는 더 높은 세계관을 요구받고 있습니다. 유물론, 무신론은 불교에서 수행자가 겪는 공사상의 과정에 포함되며, 기독교는 "내가 지옥에 가지 않으면 누가 가리오"와 같이 보살을 넘어서는 보살마하살의 도리, 이슬람교는 계율바라밀에 가까운 종교입니다. 그리고 시뮬레이션 우주론과 이를 관리하는 존재에 대한 설법까지 되어 있으며, 영적이고 초월적인 설법은 헤아릴 수 없이 많습니다. 이미 이에 대한 불경 구절들은 게시판에도 많이 올려왔습니다. 불경은 영혼의 법이며 그 어떤 종교라도 자신들의 경전을 불법(佛法)에 어긋나게 해석하고 교단을 세우면, 세속에서도 사이비 종교로 인식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사이비의 각 특징 또한 불경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 레벨 하사 2 심연42 24.02.04 07:26 답글 신고
    이렇게 되어야 현재 문제가 되는 바이러스 무기, 뇌에 칩을 심거나 유전자 조작으로 영생하려는 행위들이 줄어들거라 봅니다.
  • 레벨 원사 3 이유전 24.02.04 08:11 답글 신고
    당연히 구약은 진리와 아무 상관이 없고 오직 예수의 어록만이 진리로 인정됩니다. 계시록도 신약으로 인정되고 있지만 계시록의 작성자가 요한임을 분명히 하고 있고 따라서 요한계시록은 예수의 메지지가 아닌 요한의 기록인데 요한이 석가모니와 예수가 체험한 사탄의 시험을 요한 또한 받아 기록한 것이 요한계시록이지만 요한은 사탄의 권능과 위압에 굴복하여 결국 사탄의 말을 진리로 믿고, 후세에 저주와 세계 멸망의 메시지를 남긴 것에 지나지 않습니다. 누구든 영적인 자신의 때가 오면 요한과 같은 환상과 거짓 메시지를 받는 사탄 시험의 때가 올 수 있는데 거짓과 위압에 굴복하지 않고 무엇이 진리인지 잘 선택하여 행해야 합니다.
  • 레벨 준장 BEHAMOTH 24.02.04 10:02 답글 신고
    성경 자체가 독창적인게 아닌데,
    글을 너무 방대하게 썼넼ㅋㅋ
  • 레벨 소령 2 사담후세인 24.02.04 10:18 답글 신고
    마태복음 3장 1절에 뭐라 씌어 있는아세요?

    -------- 서두르지 말라 천국이 가까와 졌느니라.-------------
  • 레벨 원사 3 이유전 24.02.05 02:20 답글 신고
    질문: 그럼 요한계시록에 나온 666도 거짓인가요? 02.04 18:19:59

    유전: "(누가복음 11장) 무리가 함께 모여들고 있을 때에, 그분이 말씀하기 시작하셨다. '이 세대는 악한 세대라 표징을 찾습니다. 그러나 요나의 표징(윤회적 복수와 심판의 순서 https://blog.naver.com/mindbank/memo/100084352584 참조) 외에는 아무 표징도 주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악한 세대나 666 이니 999 이니 표징을 억지로 찾아 누군가를 겁박하고 죽도록 하는 것임.
  • 레벨 원사 3 이유전 24.02.05 10:06 답글 신고
    다른 곳 댓글: 한국 불교 경전 말투 끈적거리는거 극혐 02.05 01:18:09

    유전: (금강경) 수보리야, 소승법(小乘法)을 좋아하는 이는 아상ㆍ인상ㆍ중생상ㆍ수자상의 소견에 집착되므로 이 경을 듣지도 못하고 읽고 외우지도 못하고 남에게 일러 주지도 못하기 때문이니라. /// 금강경도 이러한데 대반열반경은 더욱 접하거나 읽기도 어려운 경전임. 읽고 싶어도 온갖 마장이 와서 방해를 함. 02.05 09:06:13
  • 레벨 원사 3 이유전 24.02.06 06:07 답글 신고
    (다른 곳 댓글) 24-02-06 04:59
    근데 기록적인거만보면 대승불교 불경들은 한참뒤에 쓰여졌슴..
    다른 종교들도 마찬가지임 그냥 구전으로 내려오다가 기록으로 쓰여진거 보면 죄다 기원후임.


    유전 24-02-06 05:49
    달을 보라고 달을 가리키면 달을 보아야 하는데 달을 안보고 가리키는 손가락이 검네 희네 하는 꼴임. 여기서 달은 불경 내용이고 검네 희네는 기원전이냐 기원후냐 따지는 행태임.

    소설 10권짜리만 써도 그 안에 수 없이 많은 오류가 있을 수 있는데 부처님이 설법하신 팔만사천 법문 전체는 오류 없이 하나로 이어지면서 시내물이 강이되고 바다로 가는 소승, 대승, 일불승의 단계를 거쳐 모든 떡밥을 다 회수하면서 완전함을 이룸. 이렇게 오류없이 기술할 수 있는 권능은 인간의 힘으로 안되며 슈퍼컴퓨터 초초초 AI도 할 수 없음.

    불경 자체가 완전한 내용의 기술임. 그리고 그 완전한 내용을 예수가 중요한 것만 어록으로 남기고 인류 죄의 인과를 자신에게 모두 돌리는 행위로 희생함으로써 예수가 지장보살이자 미륵보살이라는 것이 불경 내용 속에서도 증명이 됨. 불경에 증명이 너무나 많음.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