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7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블핑지수 24.03.08 14:37 답글 신고
    도대체 어떤 삶을 살아야 계란후라이를 한번도 안해보는거냐?
    집이 부자도 아니고, 춘천 지방에 살던 친구인디...
    내가 볼때 같이 오래 못살거 같은데...
    답글 3
  • 레벨 소장 봄날벗꽃 24.03.08 14:38 답글 신고
    오빠 방송끝났는데 그냥 시켜먹음 안되?
    답글 0
  • 레벨 대장 춘향이승모근 24.03.08 14:32 답글 신고
    모시고 사셔야 겠어요
    답글 0
  • 레벨 대장 춘향이승모근 24.03.08 14:32 답글 신고
    모시고 사셔야 겠어요
  • 레벨 대장 아저런 24.03.08 14:32 답글 신고
    조상이 .......
  • 레벨 대장 개독은정신병 24.03.08 14:34 답글 신고
    와....
  • 레벨 원수 블핑지수 24.03.08 14:37 답글 신고
    도대체 어떤 삶을 살아야 계란후라이를 한번도 안해보는거냐?
    집이 부자도 아니고, 춘천 지방에 살던 친구인디...
    내가 볼때 같이 오래 못살거 같은데...
  • 레벨 대위 3 코리와놔 24.03.08 15:06 답글 신고
    지수님 글 못봤으면
    메이드 10명쯤둔 외국 저택에서
    살다가 한국 들어온지 얼마안된
    재벌4세인줄 알았을듯하네요. ㅎㅎ
  • 레벨 중령 1 인천돌팔이 24.03.08 16:00 답글 신고
    아니에요? 건물이 아니라 스트리트 가지고 있는거...
  • 레벨 대위 3 탈퇴하고얼씬도하지마 24.03.09 13:18 답글 신고
    어쨋든 앤디가 남편이니...성공은 했네요
  • 레벨 소장 봄날벗꽃 24.03.08 14:38 답글 신고
    오빠 방송끝났는데 그냥 시켜먹음 안되?
  • 레벨 준장 겨울살이 24.03.08 14:44 답글 신고
    에휴
  • 레벨 원수 36기통꾸기 24.03.08 14:49 답글 신고
    그럴수도 있지. ㅡ..ㅡ

    첫키쓰를 42살에 해봄.
  • 레벨 대령 1 요리보고 24.03.08 14:49 답글 신고
    작가 컨섭이라는 생각도 살짝 드네....아무리 그래도 후라이하나 못하는 정도는 아닐듯
  • 레벨 중위 1 광주오공이 24.03.08 14:52 답글 신고
    아..앤디.......
  • 레벨 대장 그냥해bom 24.03.08 14:52 답글 신고
    pd가 시켰겠지
    계란후라이는 학생때 해보는거 아닌가?
  • 레벨 소위 3 잠수왕 24.03.08 14:52 답글 신고
    한녀들 80% 음식할줄 모름
  • 레벨 중위 2 잘될것이다 24.03.08 15:10 답글 신고
    ㅋㅋㅋ 짱개인가?
    이런 답을 원한건가?
    한녀는 누구인가요? ㅋㅋㅋ
  • 레벨 대령 1 얌체운전자박멸 24.03.08 14:53 답글 신고
    어떤 집안일까 궁금하네.

    어릴때 엄마가 하는거 보면 해보겠다고 달려들지 않나?
  • 레벨 중장 JEDI의귀환 24.03.08 14:53 답글 신고
    부모가 문제다 애를 낳아서 밖으로 내보내려면 기본적인 사람구실은 하도록 교육 시켜서 내보내라. 여러사람 힘들게 민폐 끼치지말고
  • 레벨 대령 3 너이름이뭐지 24.03.08 14:54 답글 신고
    별의별 사람들이 다 있네...

    저런 사람 만나지 않기를 바라는 것도 참 우습다
  • 레벨 중령 2 차를사야하나뚜벅 24.03.08 14:55 답글 신고
    앞으로가 보인다
  • 레벨 대장 피아노선율 24.03.08 14:56 답글 신고
    뚜. 뚜껑 오픈?

    sbs 방통위 한테 곧 쳐 맞을듯.
  • 레벨 중사 2 군만두씨 24.03.08 14:57 답글 신고
    왜 태어난거야?
  • 레벨 대위 3 pandahoon 24.03.08 15:06 답글 신고
    오래못갈듯...
  • 레벨 중위 2 잘될것이다 24.03.08 15:08 답글 신고
    뭐냐... 귀엽? 아니 쳐맞?
    부모님 힘드셨을듯....
  • 레벨 중위 3 엄유콩 24.03.08 15:10 답글 신고
    저런거 방송에 나오면 좀 챙피하지않나? 저나이 먹도록 후라이 안해본게 자랑거리도 아니고?ㅋㅋㅋㅋ
  • 레벨 중령 3 영화에서처럼 24.03.08 15:12 답글 신고
    구라치고 있네. 이재용 딸도 계란 후라이는 할줄 알겠다
  • 레벨 소장 고염나무 24.03.08 15:14 답글 신고
    앤디 얼굴왜저래
    세월에장사없다더니 ㅠ
  • 레벨 중장 IAMFINE 24.03.08 15:15 답글 신고
    예능은 예능으로
  • 레벨 훈련병 guts1129 24.03.08 15:15 답글 신고
    고생길이 훤하다~~
  • 레벨 소령 1 달걀먹는스님 24.03.08 15:16 답글 신고
    누구죠? 저 여자?
  • 레벨 대령 3 샤방님 24.03.08 15:18 답글 신고
    자기 손으로 간식도 하나 안해먹어 봤다는 말인데 나같음 아무리 이뻐도 못데리고 산다 지금도 저런데 육아 들어가면 아후야~ 생각만 해도 아찔하다
  • 레벨 중위 3 FREESTAR 24.03.08 15:26 답글 신고
    33년동안.....
  • 레벨 중장 화씨98 24.03.08 15:27 답글 신고
    저정도 이쁘면... 그냥 내가 할게요
  • 레벨 소위 1 madeinhell 24.03.08 15:28 답글 신고
    방송에 나오느건 믿거 ㅋㅋ
  • 레벨 대위 2 직렬6기통 24.03.08 15:30 답글 신고
    장하다 우리딸
  • 레벨 대위 3 치워드림 24.03.08 15:37 답글 신고
    누군데 방송에 나오는거죠?
  • 레벨 대령 3 아방가르트 24.03.08 15:39 답글 신고
    저건

    부모도 잘못이다

    결혼시집가는대 기본적인 음식조리는 알려줘야지

    그리고 얼마나 게으르면 요리를 한번도 안해보냐 ??

    대다나다
  • 레벨 소령 1 내일은비 24.03.08 15:40 답글 신고
    24년전 결혼한 울마누라도 신혼집서 첫끼를 먹는데 서른이되도록 밥을 한번도 안해봣데서 놀랏지....그것도 난곡 산동네 판자집서 20년이 넘게 살았던 가난한집 딸이..
  • 레벨 대위 2 20231227 24.03.08 15:43 답글 신고
    방송에 나오지마...여;;;;
  • 레벨 대령 1 o김차사o 24.03.08 15:43 답글 신고
    정신나간년일세... 그게 자랑이라고 이걸 찍고 앉았고 ㅎㅎㅎㅎㅎㅎ
  • 레벨 중장 아크뷰 24.03.08 15:43 답글 신고
    이야..아무리 음식을 안해먹었어도 최소한 계란후라이랑 라면정도는 끓일줄 알아야 하는거 아닌가??
    울 중2초6 애들도 직접 계란후라이 라면은 해먹는다
  • 레벨 대령 3 까나리GT 24.03.08 15:44 답글 신고
    에혀 돈이 얼마나 해프게 줄줄 샐까... 그러면서 생활비 부족하다고 징징대겠지
  • 레벨 중장 구름대왕 24.03.08 15:47 답글 신고
    장모님이 요리를 잘하시나요?
    그렇다면 아내도 금방 요리를 잘하게 됩니다.
    자꾸하면 늘지요.

    장모님이 요리를 못하신다면 포기하세요.
    평생 맛있는 반찬 먹기는 어렵습니다.
    이경우는 할머니가 되어서도 요리를 못합니다.
  • 레벨 대장 독도와한글 24.03.08 16:11 답글 신고
    다 그런건 아니더이다
  • 레벨 준장 Niabba 24.03.08 16:39 답글 신고
    중요한건 본인이 하려고 하느냐 관심이 있느냐 입니다
  • 레벨 대위 2 CarboBlack 24.03.08 15:51 답글 신고
    방송 설정이 아니라면 좀 답답할듯
  • 레벨 원사 2 슈퍼영돌 24.03.08 16:06 답글 신고
    컨셉도 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3 꽃아재 24.03.08 16:19 답글 신고
    대본없는 방송이 어디있나요 예능은 예능으로 과몰입하지들 마세요
  • 레벨 원사 1 빛나는노을 24.03.08 16:34 답글 신고
    창피 하지도 않나??
    저런걸 방송에 내보내게 ㅉㅉ
  • 레벨 대위 3 올리바햇반 24.03.08 16:37 답글 신고
    나이 먹고 라면하나 후라이 하나 못한다는게 말이나 되?ㅋㅋ
  • 레벨 중장 캐돌이 24.03.08 16:41 답글 신고
    자식 교육 그렇게 했으면...시집 보내지말고 평생 안고 살아야지...에휴~~
  • 레벨 병장 훈령 24.03.08 16:49 답글 신고
    안해봤을 수도 있죠.
    앞으로 조금씩 배워서 요리실력 늘려나가면 좋을 듯 싶네요.
  • 레벨 병장 3000미터원빈 24.03.08 16:55 답글 신고
    괜히 방송국놈들이란 말이 있는게 아니죠~ 시청률 위해 자극적인 방송을 해야하거든요~ 몇가지 예시 던저주고, 그중에 요리 못하는걸로 골랐겠죠ㅋ 예능은 예능으로 보세요~ㅋ
  • 레벨 중위 1 람보청년 24.03.08 17:02 답글 신고
    39남 입니다 저도 후라이 해본적 한번도없음요 ㅋㅋㅋ없으면 안먹는다는 마인드ㅋ그래도 계란은 깰줄압니다 ㅋㅋ라면에 넣어서 먹으니 ㅋㅋ
  • 레벨 중령 2 지나가간다 24.03.08 17:03 답글 신고
    설정이라 믿고 프다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4.03.08 17:06 답글 신고
    아마 닭이 계란을 후라이로 낳는다고 생각하나 봄.
  • 레벨 대령 3 핸델이랑그랬때 24.03.08 17:09 답글 신고
    저정도 이쁘면 밥은 내가해도된다
    좋을때다 이거못한다고 뭐라고하는애들은
    나이먹고 지금까지 아나운서도 못하고 뭐햇냐?
  • 레벨 대위 3 오호통재로구나 24.03.08 17:25 답글 신고
    앤디가 잘못했네 ㅋㅋ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4.03.08 17:29 답글 신고
    저러구 어찌 결혼을 했지.....
  • 레벨 소위 1 마지막인가 24.03.08 17:38 답글 신고
    어디 재벌딸임?
  • 레벨 소장 섬볕 24.03.08 18:43 답글 신고
    세째딸은 얼굴도 안보고 데려간다는데...

    장모님 세째딸... 요리는 못합니다.
  • 레벨 원수 화난늑대 24.03.08 19:28 답글 신고
    주작방송
    대본
  • 레벨 중령 1 I아이에스S 24.03.08 19:40 답글 신고
    자랑이라고 처나오냐
    어휴
  • 레벨 중위 2 라흐마 24.03.08 19:54 답글 신고
    우리 아들 초등학생도 유튜브보고 후라이한다
    얼마전에는 스팸도 구워먹었다
  • 레벨 원사 3 노환동주백통 24.03.09 00:13 답글 신고
    여기도 비호감이있네 모델인가??
  • 레벨 원사 3 봅애들임매니악 24.03.09 04:24 답글 신고
    아이고 앤디야 이노마 이자스가...
  • 레벨 병장 가는거야23 24.03.09 08:53 답글 신고
    주작이것지
    무슨
  • 레벨 대령 3 감자만두 24.03.09 09:25 답글 신고
    본인들이 좋다고 잘 사는데 ~
    여혐에 미친 모쏠 한남들 열폭 보소 ㅋㅋㅋㅋ
  • 레벨 중사 3 쏠라탠 24.03.09 10:42 답글 신고
    이런걸 시키다니 다탄 후라이 먹은후로는 직접해먹죠 ㅜㅜ
  • 레벨 중위 2 이번생은둥글게 24.03.09 11:41 답글 신고
    어휴
  • 레벨 하사 1 비가오면꽃이피고 24.03.09 11:43 답글 신고
    남편 만나기전까지 라면 계란후라이 못했습니다
    남편한테 배우고 칼 너무 무서웠어요
    결혼 4년차인데 못하는거 없습니다(현40대)
    김치도 담금 내사람 건강한 음식먹이려 노력해요
    관심있음 다합니다
  • 레벨 대령 3 성실과근면 24.03.09 11:46 답글 신고
    저런부류와 무개념 성품상실은
    100% 오래 못삽니다!!~ㅋㅋㅋ

    경험담 입니다!~ㅋㅋ
  • 레벨 이등병 201B 24.03.09 12:29 답글 신고
    노른자는 깨져서 퍼졌다치고
    흰자가 저렇게 퍼지는건 계란신선도가 조금 떨어지는건 맞아요
  • 레벨 대위 3 언제어디서든 24.03.09 12:36 답글 신고
    지들 마누라도 아닌데
    먼 지적질들을..
  • 레벨 중령 1 논두렁둠벙 24.03.09 20:46 답글 신고
    방송을 믿나.
    개작까년이 시켰겧지
  • 레벨 중령 3 palgae1522 24.03.10 21:03 답글 신고
    후라이 까지말라~!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