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기사는 배민이 관리한다.
맞죠?
음식점은 배민 주문 들어온거 보고
조리한후,음식 배달을 위해 라이더가 오면
해당 음식을 건네준다.
여기까지가 음식점의 의무 맞습니까?
라이더는 엉뚱한곳에 배달했다.
음식 주문 고객은
배민에게 보상 받는게 맞지 않습니까?
이후 배민은 라이더에게 손해배상 청구를 하든 말든
해야할거고.
궁금합니다.
배달 기사는 배민이 관리한다.
맞죠?
음식점은 배민 주문 들어온거 보고
조리한후,음식 배달을 위해 라이더가 오면
해당 음식을 건네준다.
여기까지가 음식점의 의무 맞습니까?
라이더는 엉뚱한곳에 배달했다.
음식 주문 고객은
배민에게 보상 받는게 맞지 않습니까?
이후 배민은 라이더에게 손해배상 청구를 하든 말든
해야할거고.
궁금합니다.
그러니 음식이 다른 곳으로 배달이 되면 음식점에 연락을 해야되는데
요즘 보니까 배민을 통해서 음식점으로 전달하게 시스템이 되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배민 -> 음식점 -> 배달기사 확인 후 처리
배민 라이더
배민케넥트가 있던데요?
결국 어떤식으로든 배민하고 라이더는
어떤 계약이 성립되지 않을까요?
우리가 알아서 찾아서 해결할거면 그런 플랫폼을 이용하는 이유가 없죠
소비자는 배민을 통해 음식 오더를 하잖아요.
식당은 배민 시스템대로 준비하는것이고요.
식당직원이 배달하는 경우라면
님 말이 맞습니다.
배민 시스템에서 콜 발송을 하지 않나요?
라이더에게 배달료 정산도 배민이 하지 않을까요?
식당도 배민과의 어떤 계약에 의해
조리 음식을 잘 전달한후
배민으로부터 어떤 정산을 받지 않을까요?
배민 커넥트앱을 쓰던데요?
라이더에게 정산도 배민이 하는게 맞네요.
제가 잘 모를수도 있지만
식당도 배민과 어떤 계약 관계일듯 싶고
라이더들도 배민과 어떤 계약 관계일듯 싶기에
그렇습니다.
즉 소비자가 결재하면 배민에 결재되는
시스텡이요.
여튼 감사합니다.
라이더들은 배민커넼트 앱을 사용할수 있지 않나요?
앱 관리의 주체는 배민일거고요.
라이더는 배민계좌로 입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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