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노부스 5톤 두산엔진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냉각수를 채워도 줄어들고 오일캡에 하얀 마요네즈가생겼습니다. 아마 헤드가스켓문제로 냉각수가 혼입이되는거같은데 헤드를 조립하는데 정비 지침서에 5토크로 조이고. 90도로 또 조이고. 90도로 또 조여주고. 90도로 또 조여주라는데 이 말 뜻이 5토크로 조이고 반바퀴에서 반의반 더조이라는뜻이 맞는지요? 볼트도 약한데 부러질까 염려되서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노부스 5톤 두산엔진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냉각수를 채워도 줄어들고 오일캡에 하얀 마요네즈가생겼습니다. 아마 헤드가스켓문제로 냉각수가 혼입이되는거같은데 헤드를 조립하는데 정비 지침서에 5토크로 조이고. 90도로 또 조이고. 90도로 또 조여주고. 90도로 또 조여주라는데 이 말 뜻이 5토크로 조이고 반바퀴에서 반의반 더조이라는뜻이 맞는지요? 볼트도 약한데 부러질까 염려되서 질문드립니다
근데 한번에 270도 조이는게 아닌건 아시죠?
이왕이면 신품볼트로 조립하시면 더 좋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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