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어봉이 중립일때 맨 오른쪽에 가 있습니다. 중립에서 왼쪽으로 한칸 움직여서 위로 밀면 1단, 두칸 움직여서 위로 밀면 후진입니다. 기어봉 하이로우 스위치를 조작하면 계기판에 불 들어오는데 그것만으로 판단하면 안되고 중립에서 스위치 조작하면 밑에서 탁 하고 소리가 나며 뭔가 붙는 느낌이 나야 바뀐겁니다. 무조건 중립에서만 전환되며 기어 들어가있는 상태에서는 안먹습니다. 4단에서 5단 갈때 4단에서 중립 넣고 스위치 하이로 조작후 탁 붙는 소리 난뒤 5단 넣으시면 됩니다. 엑시언트 16톤 기준이고 기어 배치는 같으나 기어봉 생긴게 약간 다른데 엑시언트랑 다를수도 있습니다.
반대로 중립에서 레버 아래로 내리면 1~4단 구녕으로 ...쉽게 레버 아래있을때 1~4단 구녕.
레버 위에 있을때 5~8단 구녕 입니다
반대로 중립에서 레버 아래로 내리면 1~4단 구녕으로 ...쉽게 레버 아래있을때 1~4단 구녕.
레버 위에 있을때 5~8단 구녕 입니다
짐싣고 오르막에 시동도 꺼져보고 하이8단 으로가다가
유턴함서 로우 안까고 그대로 7단도 넣어보고 하다보시면 어느샌가 프로가 되어 계실갭니다
흰바탕에 숫자기어 L 1234단
레버를 위로 했을때 H 5678단 입니다.
기어봉이 중립 즉 3단과 4단 사이에 있을때 L이나 H로 변환 되는데
사용해보면 불편합니다.
개인적으론 일반 6단에 반단 들어있는 밋션이 가장 좋은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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