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현재 크레인 회사 직원이구요.... 2001년에 부기사 1년탔어요. 현재는 장비 관리직으로 있습니다.
부기사 하는일은 뭐 차량 깨끗하게 유지하고 정비할때 도와주고 차량 셋팅할때 도와주고 뭐 도와주는일만 하죠.
젊으신 나이라 가정하면 미래를 보고 부기사하시면서 차근차근 500톤 기사까지 가시는거 추천
스카이 현재 일없어서 장비 중고로 많이 나온상태고..... 카고크레인은 평타고..... 크레인기사는 젊은나이대가 없어서... 꾸준히 하신다면 좋을듯 해요.
부기사 하는일은 뭐 차량 깨끗하게 유지하고 정비할때 도와주고 차량 셋팅할때 도와주고 뭐 도와주는일만 하죠.
젊으신 나이라 가정하면 미래를 보고 부기사하시면서 차근차근 500톤 기사까지 가시는거 추천
스카이 현재 일없어서 장비 중고로 많이 나온상태고..... 카고크레인은 평타고..... 크레인기사는 젊은나이대가 없어서... 꾸준히 하신다면 좋을듯 해요.
그 이하장비 부기사보다 해당장비에 대해
많이 알아야 됩니다.
200톤.신형300톤 같은장비들은
좀 거들어주는 느낌이라면.
500톤이상 장비는 기사님과 상호 확실한
보조개념입니다.
보통 하이드로 입문하실때
장비 따라다니며 일이 이런것이다.
개념 탑재 과정으로 생각하고 부기사하지만
500톤이상 부기사하는 경우는
이와 상당한 괴리가 있습니다.
급여도 밑에 장비부기사와
차등지급하기도 합니다.
빠른 입문 원하시면 큰장비부기사 비추.
조금 젊으셔서 급하지않으시면
멀리보시고 해보시는것도 좋습니다.
제 얘기를 하자면.
구형300톤.500톤 1년.
200톤.100톤 9개월여
25톤을 타기위한 수련?기간은
겨우3개월미만 ㅡㅡ;;?
하지만 100톤이상 AT장비를 오래 배운이유인지
맹꽁이 1년여타고 바로 AT장비로 올라가서
톤수경계없이 잘 타고있는 관계로
긴 기간이였지만 결과적으론 아깝지않은시간
이였던것같네요.
하지만
개인업을 염두해두신다면 빠른입문쪽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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