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생긴 제도 때문에 저는 마버를 2년 더 다녀야 90점 대가 됩니다... 마버4년 이라니요.... 9년전 오토바이사고 때문에 점수가 안됩니다..... 무사고 무벌점 무정지 3년이하 경력(무사고10년 장롱면허) 가 저보다 점수가 높습니다... 시내버스 가려고 마버 2년 동안 무사고 무인사 인데... 이걸 2년 더해야 지원조건이 충족됩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마버 4년 정도 하다보면 사고날 확률도 올라가는데 그사이 사고라도 나면 점수 깎여서 시내버스 지원 자체가 안됩니다.... 누구 머리에서 나온 제도인지 참.... 이해할 수 없습니다
필요없는 제도를 기준도 어처구니없게 만들어 놓고 휴~
이번 컷 90점 맞구요 300명 붇고 150명 떨어졌는데 150명이 85점인듯 싶습니다 동점자 다 떨궜다고 했거든요.(300명이 공항버스 기사분들이 대부분이라는 소문을 들었습니다.)
이번에 생긴 제도 때문에 저는 마버를 2년 더 다녀야 90점 대가 됩니다... 마버4년 이라니요.... 9년전 오토바이사고 때문에 점수가 안됩니다..... 무사고 무벌점 무정지 3년이하 경력(무사고10년 장롱면허) 가 저보다 점수가 높습니다... 시내버스 가려고 마버 2년 동안 무사고 무인사 인데... 이걸 2년 더해야 지원조건이 충족됩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마버 4년 정도 하다보면 사고날 확률도 올라가는데 그사이 사고라도 나면 점수 깎여서 시내버스 지원 자체가 안됩니다.... 누구 머리에서 나온 제도인지 참.... 이해할 수 없습니다
현재 시내버스 목표로있는 1~2년차 마을기사님들이 굉장이 많이 좌절중인거같습니다.
제도개선 되길 희망중입니다
도전이 곧 기회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