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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원사 3 CEO의발 21.09.17 19:53 답글 신고
    과적 많이 하면 그렇게 된다네요.
  • 레벨 상사 1 새알두알 21.09.17 20:41 답글 신고
    센터볼트이상이죠
  • 레벨 원사 2 빨간색스팅어 21.09.18 10:17 답글 신고
    휘어진차 대부분이 5톤 축차고 5톤 실으라고 나온차에 15톤 20톤까지 실어대니 휘어지고 문제죠
  • 레벨 중령 3 지게발 21.09.18 11:38 답글 신고
    판스프링(리프스프링)과 차축 잡아주는 유볼트나 센터볼트가 안좋아서 차가 사선으로 가는거에요.
    차 뒤에 따라가면 삐딱하게 가는게 잘 보이죠.
    주로 1톤 5톤 에서 잘 나타나고
    탠덤액슬(파라볼릭스프링) 달린 대형차는 곧게
    잘 갑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2 커민스120 21.09.19 19:29 답글 신고
    저랑같은 생각이서네요.
    그럴확률이 높습니다.
    유격이 있는경우에는 조여서 맞추기도 했는데
    요즘은 부속이 어떻게 나오는지 모르겠네요.
    하체정비하는데서는 대부분 가능할텐데요.
  • 레벨 이등병 민서아부지 21.09.20 07:33 신고
    @커민스120
    토큐로드 저도 한표 입니다
  • 레벨 중사 1 프리마짱나 21.09.20 09:53 답글 신고
    큰차들은 잘 없지만 있다면 도끼로드만 조정하면 되고요 특히 5톤차들은 현대차들은 센터보드가 문제일 확률이 많은데 5톤 대우 특히 앞바퀴 크고 뒷바퀴 작은 노부스가 유독 많아요.
    여럿 이유가 있겠지만...
    출고시부터 그런차도 많고 센터보드 잘 맞추고 끼워도 또 틀어지고 하더라고요.
    영맨도 타타대우에서 이러한 사실을 알고 이번에 프레임을 봐꾼거라고 하더라고요.
  • 레벨 소장 드림스컴트루 21.09.23 08:32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레벨 훈련병 아카A 21.10.03 23:31 답글 신고
    개걸음 친다 하는데
    5~8톤 축차에서 보이는 증상
    현대메가.와이드캡 보다
    타타대우 노부스 프리마가 개걸음이 심한데
    2축 판스프링 센터보드가 얇아서(현대차보다) 방지턱 및 비포장도로등 다니다보면 애들이 휘어져서 삐딱하게감 과적도 이유중 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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