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일병 돼지돼지돼지 01/20 20:53 답글 신고
    올해 38살인데 저 시절이 그립고 생각만해도 아련합니다
    답글 3
  • 레벨 일병 돼지돼지돼지 01/20 20:53 답글 신고
    올해 38살인데 저 시절이 그립고 생각만해도 아련합니다
  • 레벨 소장 후지와라타꾸미 01/22 16:31 답글 신고
    저는 38살이던 그 시절이 그립고 생각만해도 아련합니다...

    그 나이때는 진짜 살아 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2 총알탕한뚝배기 01/24 02:31 신고
    @후지와라타꾸미 쭈꾸미 많이 늙었나보네? ㅋㅋㅋ
  • 레벨 하사 3 58774485 01/28 13:10 답글 신고
    스마트폰 들고 저시절로 돌아가고싶네요
  • 레벨 원사 1 빈승아빠 01/20 21:19 답글 신고
    마지막 사진. 곧있을 불행의 씨앗
  • 레벨 상병 광동종합물류 01/21 21:22 답글 신고
    ?
  • 레벨 원사 1 대구레조 01/22 12:26 신고
    @광동종합물류 저때 호세가 홈런 치고,
    관중석에서 물병인가 맥주캔인가가 호세에게 날아오고,
    호세는 관중석으로 방망이 던지고...
    그리고, 선수들이랑 관중들이랑 싸우고,
    결국에는 관중 난동...ㅋ
  • 레벨 훈련병 비서더듬은박원숭 01/22 13:56 신고
    삼성팬들이 임창용을 개창용으로 불렀던 계기
  • 레벨 중령 3 힘냔 01/21 07:45 답글 신고
    내 인생에서 가장 행복했었던 시절...
  • 레벨 병장 부잣집막네 01/21 08:54 답글 신고
    헐 김국진 지지율 58.6%
  • 레벨 중위 1 국제경운기 01/21 10:30 답글 신고
    저당시 오락실 들어서면 웃기지마라제발 펌프소리에
    다른 게임소리는 들리지도 않음.
  • 레벨 중사 1 뉘뮈쓰레빠 01/21 12:14 답글 신고
    군대간 해 이군요.6월15일 연평해전 다다음날 입대해서 일요일에도 훈련받았었는데ㅜㅜ
  • 레벨 하사 3 이글스봉봉봉 01/21 12:15 답글 신고
    99년 코시 한화 우승!! 처음이자 마지막
  • 레벨 대장 ch2709 01/21 14:04 답글 신고
    당시 군대신검에서 엉덩이 벌리기도 했지요
  • 레벨 상병 광동종합물류 01/21 21:22 답글 신고
    근거는?
  • 레벨 대장 푸른거북이 01/21 22:39 답글 신고
    ch2709
    제발 내글에 올드 추억거리는 답글금지..
    댁 아이디보면 존나 짜증나...


    당신 얼굴 궁금해하는 사람들 너무많아..
    당신얼굴 보고싶네.. 댓글달아
  • 레벨 중령 3호봉 푸인남자 01/21 15:36 답글 신고
    이와중에 유승준3위ㅋ
    창정이형은 왜 가수아니고
    영화배우에 있어ㅋㅋ
  • 레벨 훈련병 비서더듬은박원숭 01/22 13:56 답글 신고
    위에 가스통에 의자 던지는건 무슨 상황?
  • 레벨 훈련병 비서더듬은박원숭 01/22 13:57 답글 신고
    99년 씨랜드 사고...인천 용현동 화재 사고

    씨랜드 사고로 HOT 아이야 라는 노래 나오고

    용현동 화재 사고로 술집에서 신분증 검사 시작
  • 레벨 대령 2 총알탕한뚝배기 01/24 02:33 답글 신고
    일본얘기좀해봐^^
  • 레벨 중령 1 너무큼 01/25 16:29 답글 신고
    국진이형 지지율 보소
  • 레벨 대위 3 파랑초롱 01/26 16:19 답글 신고
    넘사벽 김국진
  • 레벨 병장 짜호 01/27 16:00 답글 신고
    군대 있을때넹
    김현정의 그녀와의 이별이였나? 인기 최고였는뎁 ㅋㅋ
  • 레벨 병장 분당740li 02/02 22:58 답글 신고
    저도 군시절이네요ㅋㅋ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