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1526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그래서 더 분노가 쌓이고 흔히 말하는 문조털래유등 정청래가 딴지에 글쓰고 딴지가 민심이다 유시민도 딴지에서 배울게 많다 하는등 구역질이 치밈 나는 4~5년차에 저것들이 대통령 공격할줄 알았는데 1년차에 차기 권력을 위해 앞에서 찌르네 분노가 치민다 정말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