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사 3 정열의바바 26.06.22 16:42 답글 신고
    이런게 애국이지 술마실거면 곱게 마셔라 술꾼들아
    답글 0
  • 레벨 대령 2 하늘보다푸른 26.06.22 16:43 답글 신고
    이러니 외국 관광객들이 자국으로 돌아가면 한국병에 걸리지 ㅋㅋ

    너무 좋다 이런 사연

    그리고 저 사연의 취객은 하루빨리 객사 하시길^^
    답글 0
  • 레벨 소령 3 희야HEEYA 26.06.22 16:48 답글 신고
    시비 걸려면 장깨놈이나 이슬람한테 걸 일이지...
    답글 1
  • 레벨 중사 3 정열의바바 26.06.22 16:42 답글 신고
    이런게 애국이지 술마실거면 곱게 마셔라 술꾼들아
  • 레벨 대령 2 하늘보다푸른 26.06.22 16:43 답글 신고
    이러니 외국 관광객들이 자국으로 돌아가면 한국병에 걸리지 ㅋㅋ

    너무 좋다 이런 사연

    그리고 저 사연의 취객은 하루빨리 객사 하시길^^
  • 레벨 대령 3호봉 메이비총무 26.06.22 16:48 답글 신고
    술주정벵이들 하나같이 기억이 안납니다.
  • 레벨 소령 3 희야HEEYA 26.06.22 16:48 답글 신고
    시비 걸려면 장깨놈이나 이슬람한테 걸 일이지...
  • 레벨 중령 3 너혹시나좋아햐냐 26.06.22 19:11 답글 신고
    대만도 짱깨맞음
  • 레벨 대령 1 이럴끼가 26.06.22 16:50 답글 신고
    술에 너무 관대한 나라야 술처먹고 운전하고 술처먹고 지랄하는놈들은 죄를 과중해서 물어야함 !!!
  • 레벨 대장 봄누리 26.06.22 16:51 답글 신고
    도와주신 멋지신 분~ 감사합니다
  • 레벨 원수 36기통꾸기 26.06.22 17:03 답글 신고
    이런거보면
    나라는 일부 선량한 국민이
    지키는게 맞다.
  • 레벨 소장 무거바바 26.06.22 17:05 답글 신고
    잘했다 젊은이들
  • 레벨 일병 행복한2023 26.06.22 19:39 답글 신고
    목에 걸고 계신 "나는 대만인 입니다"라는 카드를 보여주시며 감사 인사해 주셔서 알았습니다

    놀랍네. 대만에선 한국 여행가려면 저런 목걸이를 준비 해온다는거 아냐
  • 레벨 원사 3 카시오페아72 26.06.22 20:46 답글 신고
    자기들은 중국인들이 아니라고 어필한다고 하네요.
    중국인과 다르다고
    부산에 대만인들이 정말,많이 오던데
  • 레벨 대위 3 애리자바스 26.06.22 19:48 답글 신고
    애국자
  • 레벨 병장 GT1004 26.06.22 20:34 답글 신고
    아직도 술처먹으면 자기 딴엔 용감하다고 나이 생각 안하고 여자한테 치근 거리는 넘들 많음 술을 똥구녕으로 먹어서 그런가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