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드림 인스타 DM 제보
아니 시동켜고 안개등 버튼 도대체 왜 누르는 겁니까?
강릉시청 도로입니다.
안개등 때문에 눈뽕 입니다.
자기차 뒤에 오는게 싫다고 안개등 버튼 누르는 운전자들 반성해야합니다.
안개등 켜야 더 잘보인다고 착각하는 운전자들 반성해야합니다.
자기차 불을 다 켜야 멋지게 보인다고 착각하는 사람들 반성해야합니다.
해당 링크:
보배드림 인스타 DM 제보
아니 시동켜고 안개등 버튼 도대체 왜 누르는 겁니까?
강릉시청 도로입니다.
안개등 때문에 눈뽕 입니다.
자기차 뒤에 오는게 싫다고 안개등 버튼 누르는 운전자들 반성해야합니다.
안개등 켜야 더 잘보인다고 착각하는 운전자들 반성해야합니다.
자기차 불을 다 켜야 멋지게 보인다고 착각하는 사람들 반성해야합니다.
해당 링크: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상향등을 켜서 답해주세요
전면 안개등 개조해서 마주 오는 차 눈뽕은 왜 쏘는 겁니까?
뒤차 전조등 너무 높거나 상향등 이라서 뒤 뿅 켰응수 있어요
상향등을 켜서 답해주세요
제차는 후방 안개등이 없어서 보복 실패.... ㅠㅠ
키지말아야 할때 키는 안개등
상향등으로 ...
저거 뒤에 따라가면 브레이크 계속 밟고 있는거랑 동일하게 느껴져요
일부러 왼쪽의 라이트부분 스위치 눌러야합니다.
제 같은 경우는 뒤차 라이트가 상향 비스무리 하면 켜요.....
ㅋㅋㅋㅋㅋㅋ 안가져본자의 가진척
썬팅이 진한건지 뭔 이유인지 몰라도
거북이 운행으로 1차로 쌍라이트키고
달리면 .. ㅠ
좌회전 받으려고 느리게 가길래 추월했더니
쌍라를. .
후방등 안들어 오는거 모르나?
그리고, 맞은편 신호대기하는데 상향등 키고 모르는척 하는건지 정말 모르는건지...
난 좀 깨달으라고 파바박 해주는데
왜 저러나 싶겠지
왕짜증...ㅡㅡ
근데 요즘 전세계적으로 없어지는 추세임
트럭들 뒷바퀴쪽 하얀불 겁나밝고 짜증나던데
그리고 대형트럭들도 저렇게키고다니는차들 많음
라이트 안키고 가는차 앞에서 갑자기
만났을때 식겁함. 그것도 여러번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