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4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1 즐거워리어 26.06.22 18:14 답글 신고
    맑은 날 전면 안개등은 왜 켜고 다니는 겁니까?
    전면 안개등 개조해서 마주 오는 차 눈뽕은 왜 쏘는 겁니까?
  • 레벨 병장 야구볼 26.06.22 18:14 답글 신고
    안개등이 뒤를 비추는 거였나요??
  • 레벨 대장 저2찍은해로운2찍 26.06.22 20:38 답글 신고
    안개에 가려진 앞차 위치 알아보라고 있죠!
  • 레벨 대령 2 car15 26.06.22 21:09 답글 신고
    저거 명칭이 “후방“ 안개등임
  • 레벨 소령 3 친일단두대 26.06.22 18:14 답글 신고
    저거 개짜증남 일부러 누르는건데 대체 왜저짓거리람
  • 레벨 소령 3 친일단두대 26.06.22 18:14 답글 신고
    쌍라이트로 저져도 무죄
  • 레벨 중사 3 개구라왕누이 26.06.22 19:40 답글 신고
    반대일수 있음
    뒤차 전조등 너무 높거나 상향등 이라서 뒤 뿅 켰응수 있어요
  • 레벨 소령 3 pearl1998 26.06.22 18:17 답글 신고
    맑은날 안개등 켜지마라
  • 레벨 상사 3 꼬추든낭자 26.06.22 18:20 답글 신고
    아마 오토에서 한칸 더 돌리면 전방라이트고 거기서 한칸 더돌려야 후방 안개등일텐데...
  • 레벨 상사 2 술취한고릴라 26.06.22 19:05 답글 신고
    차종 마다 틀리죠. 비엠은 핸들 왼쪽 아래(무릎쪽)에 별도 버튼 있음.
  • 레벨 원사 3 예압V 26.06.22 18:20 답글 신고
    앞에서 후방 안개등키면
    상향등을 켜서 답해주세요
  • 레벨 대령 2 car15 26.06.22 21:08 답글 신고
    예전에 고속도로에서 저런적 있었는데 이 ㅅㅎ가 제 뒤로와서 상향등갈김...
    제차는 후방 안개등이 없어서 보복 실패.... ㅠㅠ
  • 레벨 원수 성공할인생 26.06.22 18:21 답글 신고
    킬때 안키고
    키지말아야 할때 키는 안개등
  • 레벨 대위 1 id가뭐야 26.06.22 18:22 답글 신고
    양아치라 그렇습니다.
    상향등으로 ...
  • 레벨 소장 알아서들하겠지 26.06.22 18:26 답글 신고
    뒤에 상향등 켠놈들 방지용?
  • 레벨 소령 3 트럼페터1 26.06.22 18:38 답글 신고
    항상 오토로 댕겨서 잘 모르겠는데.. 안개등이 많이 밝은거였나요? 옛날 느낌으론.. 안개등.. 켜봐야 티도 안났던거 같은데.. 상향등 아니고서는요 ㅎㅎ
  • 레벨 대령 2 car15 26.06.22 21:11 답글 신고
    전방 안개등은 그나마 괜찮은데 후방안개등은 브렉등이랑 광량이 비슷해요...
    저거 뒤에 따라가면 브레이크 계속 밟고 있는거랑 동일하게 느껴져요
  • 레벨 중사 2 AadminN 26.06.22 18:45 답글 신고
    실수겠지요.. 난 안개등 어땋게 켜지는지도 모르는데..
  • 레벨 하사 2 꿈틀이대마왕 26.06.22 20:52 답글 신고
    bmw등 일부 차종은 실수 일 수 없습니다. 오토라이트 건드릴 일도 없고..
    일부러 왼쪽의 라이트부분 스위치 눌러야합니다.
  • 레벨 중장 350AMG 26.06.22 23:30 답글 신고
    실수라도 계기판에 켜져있다고 훤하게 램프 들어와요. 계기판 볼 줄 모르는 멍청한 놈이거나 일부러 킨거
  • 레벨 대장 건방진2찍새끼들 26.06.22 18:49 답글 신고
    그냥 차 자랑용이죠.
  • 레벨 훈련병 티거형 26.06.22 18:52 답글 신고
    .... sm5 라구나 모델 후방안개등이 대박이져.. 아옼ㅋㅋ 겁나 밝아요
  • 레벨 상사 2 니나니노다 26.06.22 18:56 답글 신고
    주차된차 시동걸고 안개등 키려면 구지 손을따로 ON해야되는데 밤에 뒤쫓아가면 눈부셔 빨리 보내버리자 100~200~500m 멀어져도 계속눈뽕 아무튼 존나게 싫은 개양아치차들
  • 레벨 원수 농구는조단 26.06.22 19:05 답글 신고
    지 뒤에 붙지말라고 일부러 키는 새기들임.
  • 레벨 훈련병 공놜라가유 26.06.22 19:33 답글 신고
    독일차들이 보통 무릅부위에 스위치가 있는데 손세차를 맡길경우 걸레로 닦다가 저 스위가 잘 눌러져요.

    제 같은 경우는 뒤차 라이트가 상향 비스무리 하면 켜요.....
  • 레벨 하사 2 꿈틀이대마왕 26.06.22 20:53 답글 신고
    시동 끄면 다시 꺼집니다. 매번 시동켜고 다시 켜야해요.
  • 레벨 중장 왕따올빼미 26.06.23 00:50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안가져본자의 가진척
  • 레벨 대위 3 podosoda 26.06.22 19:36 답글 신고
    저거 상향등켜면 좀 덜 눈부셔요
  • 레벨 중장 습자지 26.06.22 20:09 답글 신고
    룬썩렬급이네
  • 레벨 소위 3 보배영자일좀하자 26.06.22 20:12 답글 신고
    저.. 가끔 킵니다.
    썬팅이 진한건지 뭔 이유인지 몰라도
    거북이 운행으로 1차로 쌍라이트키고
    달리면 .. ㅠ
    좌회전 받으려고 느리게 가길래 추월했더니
    쌍라를. .
  • 레벨 원사 3 레몬마켓 26.06.22 20:33 답글 신고
    ㅂㅅ새끼들이 킬수있는건 다켜야 멋지다고 생각하는건가
  • 레벨 대장 저2찍은해로운2찍 26.06.22 20:38 답글 신고
    바로 앞애서 저거 키면 진짜 눈아픔 ㅡ.ㅡ
  • 레벨 중장 세콘도 26.06.22 21:19 답글 신고
    별로 눈 안부신 것 같은데.....왜 그러는지.....
  • 레벨 대장 남항부두 26.06.22 21:37 답글 신고
    안개등이 뭔지도 모르는 운전자들 많음.
  • 레벨 원사 3 sdh4 26.06.22 22:07 답글 신고
    후방안개등도 있군요 몰랐네
  • 레벨 하사 3 엔타이브 26.06.22 22:31 답글 신고
    또, 밤에 굳이 라이트 끄고 DRL만 키고 다님.
    후방등 안들어 오는거 모르나?
    그리고, 맞은편 신호대기하는데 상향등 키고 모르는척 하는건지 정말 모르는건지...
    난 좀 깨달으라고 파바박 해주는데
    왜 저러나 싶겠지
  • 레벨 소위 3 들개이빨 26.06.22 22:42 답글 신고
    저 동네 부산 연산동이나 광주 상무지구 대구 동성로 못지않은 동네임 좆같은 새끼들 엄청 많음 서울에 상일동 천호동 거여마천 추가요
  • 레벨 원수 암행단속 26.06.22 22:57 답글 신고
    상향등으로 갚아줘야쥬
  • 레벨 상사 1 천사같은악마 26.06.22 23:03 답글 신고
    버스들은 전부 켜고 다니더라구요...
    왕짜증...ㅡㅡ
  • 레벨 소장 명존세 26.06.23 00:38 답글 신고
    후방 안개등 켜는 애들 종특이 내차 후방안개등 있다.. 이거였는데
    근데 요즘 전세계적으로 없어지는 추세임
  • 레벨 중장 왕따올빼미 26.06.23 00:53 답글 신고
    저것도짜증나는데
    트럭들 뒷바퀴쪽 하얀불 겁나밝고 짜증나던데
    그리고 대형트럭들도 저렇게키고다니는차들 많음
  • 레벨 원사 3 아놔진짜로확마 26.06.23 00:55 답글 신고
    100번 양보해서 스텔스 차량보다는...
    라이트 안키고 가는차 앞에서 갑자기
    만났을때 식겁함. 그것도 여러번ㅠ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